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6 64G 골드 개봉기♪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4. 11. 18. 20:54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입니당 ^_^*

 

오늘은 아이폰 6 개봉기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지금부터 딱 2년전 아이폰4에서 노트2로 갈아타고, 열심히 써오던 중,

 

이번에 나온 아이폰6는 나에게 꿈과 희망과 같은 존재였어요 ㅎㅎ

 

 

갑자기 친구에게 연락이 와서 64G가 한대 있다고 해서

 

낼름가서 개통했지요 ! ㅎㅎ

 

 

난 KT VIP고객이라 별포인트로 할인받아서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ㅎㅎ

 

 

 

 

 

 

 

키야악

 

애플의 위엄, 역시 아이폰 !

 

케이스만 들었을때는 뭔가 묵직했어요.

 

 

 

 

 

16G에 비해 물량이 매우 딸린다는,

 

그러나 난 64G다 우하하하핫

 

 

 

 

 

 

 

개봉샷 !

 

 

 

아이폰6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

 

충전 아답터와, 케이블, 그리고 이어팟 !

 

 

 

 

조금한 박스에 오밀조밀 잘도 모여있어요 ㅎㅎ

 

 

 

 

 

 

 

아이폰5s부터 나오기시작한 이어팟 !

 

이어팟에도 사과모양이 똬악!!!!

 

 

 

 

충전케이블은 5와 같이 8핀짜리에요.

 

충전속도는 ? 어마어마합니당!ㅎㅎㅎ

 

 

 

 

 

전원은 키고 ! 개통 후 딱 어플 두개받았어요. ㅋㅋㅋ

 

자주쓰는 네이버, 카카오톡 끝! ㅋㅋㅋ

 

 

 

 

노트2쓸때는 한손이 힘들었는데,

 

아이폰6는 그립감도 좋고, 한손에 딱 !

 

 

 

 

 

노트 2와 비교했을때의 컷입니다.

 

4.7인치로, 보기 딱좋아요 !

 

전 야구매니아 ~ 동영상 보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홍홍

 

 

 

 

 

 

 

 

측면으로 봤을때는 카메라가 툭 티어나와있어요

 

이건 좀 단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이것도 케이스로 보완하면 됩니당 ^.~

 

 

 

 

 

골드의 위엄 !

 

여태 핸드폰은 흰색아님 검정이였는데,

 

뭔가 나 특별해보임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 나도알아요. ㅎㅎㅎ

 

 

밤마다 우리 Slade는 내 아이폰이 좋다며 그리 만지작 만지작.ㅎㅎ

 

 

자기야,

 

자기도 하나 사 ! 내꺼 탐내지 말고 홍홍홍

 

 

자 이제 슬슬 노래도 넣고 남은 어플들 좀 깔아볼깝 ?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