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리버치 엘라토트 공구♡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2. 14. 22:07

본문

 

아힛힛

 

오랜만에 돌아온 충아입니다 ㅎㅎ

 

 

오늘은 우리 Slade가 사준 가방을 자랑하려 해요 키키

 

 

예전부터 엘라토트미니 or 라지를 무지무지 고민하던 찰나,

 

 

펀조이샵에서 저렴하게 공구를 진행하며 우리 서방구가 사주었지요 ^_^

 

 

인터넷 최저가가 17만원보다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사실 ! ㅎㅎㅎ

 

 

구매는 아래의 펀조이샵 포스팅에서 가능해요

 

 

토리버치 엘라토트 정품 국내배송 (기저귀가방) 바로가기

 

 

 

 

 

 

 

배송요청을 했는데 친절하게 쇼핑백까지 같이 보내주셨어요 ! ㅎㅎ

 

 

 

 

아힝힝 호호 받자마자 사진 철컥철컥 빨리 뜯어보고싶은 마음에 ㅎㅎ

 

 

 

 

누가봐도 가품은 아니에요. 정품이에요 정품 ㅎㅎ

 

메이드 인 베트남 ?

 

그래서 찾아봤어요 !

 

엘라토트의 경구, 중국공장과 베트남공장에서 생사하는데,

 

중국 공장에서 생산하는 것은 바닥이 나일론으로 된 제품이고

 

베트남 공장에서 생산하는 것은 바닥이 에나멜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

 

 

 

 

 

 

짜라잔 !

 

일명 기저귀가방으로 불리우는,

 

토리버치 엘라토트 ! ㅎㅎㅎ

 

라지를 살까 하다가, 라지는 넘 클거 같아서 미니로 겟겟 !

 

 

 

 

2014년 신제품, 엘라토트 미니, 에나멜 되시겠습니다. 호호

 

 

 

 

안쪽에 미니 수납공간도 있어서,

 

나같이 카드 막들고 다니는 아이에겐 딱좋아요 ㅎㅎ

 

 

 

 

반대쪽은, 지퍼로 토리버치 로고가 뙇!!!!!!!!!!!!

 

 

 

 

양쪽은 똑딱이로 되어있어서, 열고닫기 편해요 !^^

 

 

 

다뜯어낸 전체샷 ! ㅎㅎ

 

아 곱다 고아

 

사랑해요 쓰래드 쓰 래 드 짱 !!

 

 

 

여보가 사준 가방, 여보가 사준 나이키레깅스 입고

 

이쁘게 허리손 하고 한장 ! ㅋㅋㅋㅋㅋㅋ

 

이쁘게 매고 다닐께요 여봉봉 +_+

 

 

 

가격 구매 문의는 비덧, 혹은 카톡 ystrader0918 로 문의주시고

 

아래의 펀조이샤 포스팅에서도 구매 가능하세요

 

토리버치 엘라토트 정품 국내배송 (기저귀가방)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