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스호킨스샌들_호킨스_버캔스탁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3. 6. 19. 01:52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밥먹자에요.

 

제가 요새 바리스타를 배우고 있고 그와중에 짬을 내서 핸드드립까지 배우면서

 

무한체력을 쏟아내고 있어서 블로그에 아주 쪼~금 소홀했어요.

 

하루에 막 2~3시간 씩 쪽잠을 자면서 이것 저것 할라니깐 아주 죽겠네요

 

이러다가 실려가는건 아닐런지..ㅎㅎ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여름 핫 아이템 (무조건적인내생각-_-ㅋ)

 

작년 여름엔 그냥 보세쪼리, 나이키슬리퍼로

 

재작년엔 버캔스탁으로 여름을 보냈었죠. 그리고 올 여름 장만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하나 질렀죠.

 

그거슨 바로! 반스호킨스샌들 세다노 ^_^*

 

 

 

 

요 아이에요 사실 이제품을 ABC마트에서 버캔스탁 진열코너에서 보고 살려고 했으나,

 

싸쥬가 없는 관계로.. 맘속으로 인터넷으로 사야지 하고 뒤졌는데 하루죙일 뒤져도 나오질 않는거죠!!

 

그래서 나의 집요한 정보력으로 얻어얻어 이 아이가 반스에서 나온 브랜드인 호킨스라는 것을 알게되었죠.

 

버캔스탁처럼 남자꺼와 여자꺼 제품이름이 틀려요.

 

여자는 세다노

 

남자는 마야리

 

 

 

 

 

 

세다노 색상은 세가지가 있어요.

 

핑크계열, 그린계열, 브라운계열

 

발이 개발인 저는 그나마 때가 덜 타는 갈색으로 겟겟!! ㅎㅎ

 

ABC마트에서도 59000원에 팔고 있었는데, 전 롯데아이몰을 이용하여

 

현대카드M포인트 4000점 차감해서  55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이용하면 더 싸게 살 수 있는데 사이즈를 찾았다는 행복감에 바로 질렀어요. ㅎㅎㅎ

 

 

 

 

 

 

 

 

 

버캔스탁 시리즈보다는 조금 저렴한 것 같아요.

 

넘 귀엽지 않아요 ? 흐흐

 

Slade를 꼬셔서 저희는 커플로 장만 했답니다.!ㅎㅎ

 

 

코르크 신발 신는 법, ㅇㅏ시죠 ?

 

직사광선은 피하고, 되도록이면 물에 젖게 하지 않는게 좋대요.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말릴 것!

 

 

 

 

출근길에 함 찍어봤어요. 제가 다니는 출근길 골목은 중고딩이 매우매우 많으므로

 

창피해서 핸드폰 보는척 하면서 찰칵 찰칵 ㅎㅎㅎㅎㅎㅎㅎㅎ

 

 

 

 

 가끔 옆모습도 찰칵 찰칵

 

 

 

 

서서 핸드폰 보는척 하면서 찰칵찰칵

 

휴 역시 폰카의 한계, 까꿍이의 비싼 카메라와 화질을 비교하니 집어 던지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우리 커플 신발 !

 

귀엽죠 귀엽죠 ? 이쁘죠 이쁘죠 ? ㅎ ㅔ헤헤헤헤

 

힝.. ㅜ_ㅜ

 

요새 취미생활이 생기면서 이것저것 막 사재끼기 시작했어요.

 

다음 포스팅 주제는 우리 Slade가 날 위해 사준 핸드드립세트!

 

그럼이만 빠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