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고읍동 떡집 미소떡방 왕왕 추천 乃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7. 14. 18:10

본문

 

 

 

 

여러분 떡 좋아하세요 ? ㅎㅎ

 

전 완전 떡순이랍니다.  인절미 꿀떡 콩떡 가리지않고 다 좋아해요

 

출산을 앞두고 마지막 몸부림을 하다가,

 

고읍동에있는 친구네 집에 들렀다, 여기 맛있는 떡집이 있다길래 들렀어요 !

 

 

양주 고읍동 메가박스 건물 1층 아리따움 옆에있어요 !!ㅎㅎ

 

 

 

 

 

 

우왕 경단에 인절미 모찌 왕 마시게땅!!

 

 

 

 

 

 

 

영양떡도 요로케 파네요,

 

집에서 이거 하나 사놓고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하나씩 꺼내 먹으면 간식으로 짱이에요!

 

 

 

 

 

 

전 집에서 먹을 영양떡과 인절미를 샀어요 !

 

 

그리고, 흑임자 인절미를 따로 주문했지요,

 

 

말단위로 주문 가능한데, 전 반말로! ㅋㅋ

 

 

얼마전 직장동료 돌떡으로 흑임자 인절미를 돌렸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요놈으로 시켰땁니다. ㅎ

 

 

 

 

 

 

 

 

 

바로 다음날,

 

잘생긴 사장님께서 장마비를 뚫고

 

집 까지 친절하게 배달이 왔어요 ㅎㅎ

 

 

임산부인 절 위해 출산 잘하시라고,

 

약밥과 꿀떡과 백설기도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

 

 

 

 

 

 

 

 

아침에 금방에서 온기가 채 식지 않은 상태에서

 

개봉했는데 이건 뭐

 

깨냄새가 넘나 고소한거 ㅠ_ㅠ

 

 

 

 

 

 

 

일단 지금 당장 먹기엔 너무 많기에,

 

지퍼팩으로 소분하여 냉동실에 넣었어요 ㅎㅎ

 

 

 

당분간 간식걱정은 없는걸로 ㅎㅎㅎ

 

 

 

 

 

 

 

한입거리 덜어 먹으니

 

역시나 기대이상 !! 굳굳

 

 

 

생각보다 반말이 너무 많아서,

 

주변에 사는 친구들에게 조금씩 나누줬어요 ㅎㅎㅎ

 

 

 

 

 

 

 

 

 

 

이 폭팔적인 반응들 ㅋㅋㅋㅋ

 

 

나중에 떡살때 한말 사서 여러명이서 나누기로했네용 ㅎㅎ

 

 

 

담에는 콩인절미랑, 흑임자인절미 반반으로 시켜 먹어야 겠어요 !

 

 

양주 떡집 찾으시는 분들 미소떡방 완전 추천해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