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양꼬치전문점 램플러스 새로 오픈했네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10. 10. 08:00

본문

 

 

얼마전 우리집앞에

 

양꼬치 집이 오픈했다길래

 

주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호원동 범골역에서 도보로 1분 !

 

예전 삼겹살집 자리인가 ?

 

 

한번 갔다가 손님들이 꽉차있어서 못들어가고

 

두번만에 성공했네요 ㅎㅎ

 

 

 

 

 

 

 

요로케 오픈되있는데

 

날이 좀 더 추워지면 요 문도 닫겠죠 ?

 

 

 

 

 

 

 

 

 

 

유모차를 가지고 올까 하다가,

 

그냥 오빠 너가 안고 있어 내가 구울게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넓은 등판의 소유자

 

 

 내 남편 되시겠습니다.ㅎㅎ

 

 

 

 

 

 

 

 

메뉴판이에요,

 

양꼬치, 양갈비살꼬치, 양등갈비구이가 메인으로 있구요

 

 

 

세트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는 고기류에서 2개 선택하구,

 

요리 또는 탕메뉴에서 1개를 선택하면 되요

 

 

메뉴판 이해하느라 힘들었음 헤헤

 

 

 

 

 

 

 

 

오빠는 냉면을 먹자고 했는데

 

무슨 양꼬치집에서 냉면이냐 !

 

시러시러시러시러

 

깐풍기 탕수육중 골라 해서 탕수육으로 골랐어요 ^^ 키키

 

 

 

 

 

 

 

호주 청정육은 들어봤는데

 

호주 청정램은 첨이네요,

 

암튼 좋은 고기 쓴대요 !

 

 

 

 

 

 

 

 

양꼬치엔 칭타오죠 !

 

신랑은 크게 한잔

 

난 수유중이니간 작게 한모금 ㅜㅜ

 

 

 

 

 

 

 

 

 

숯이 등장하구요

 

 

 

 

 

 

 

 

바로 꼬치가 등장합니다

 

 

저 마늘 한줄은 SNS 올리면 준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

 

 

 

 

 

 

 

 

가지런이 꽂아주시면

 

저 끝에 별모양이 홈에 왔다 갔다 하면서

 

뒤집어주지않아도 잘 구워져요 ㅎㅎ

 

 

 

 

 

 

 

키야

 

노릇노릇 구워지면

 

상단에 올려서 기름기를 빼고 먹어주면되요

 

 

 

 

 

 

 

나 반찬사진 찍은거 어디갔찌 ?

 

 

양파절임과 부추에 싸서

 

신라면스프같은 가루에 찍어 먹으면 되요 !

 

 

이게 얼마만의 양꼬치 인지 ㅎㅎㅎ

 

 

 

 

 

 

 

요건 우리가 시킨 찹쌀탕수육인데,

 

제 입맛엔 넘 달았어요 ㅜ

 

담에는 깐풍기나 나가사끼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엄마아빠가 식사하시는 동안

 

우리 아들래미는

 

가재수건을 품고 곤히 주무셨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환풍기가 바로 위에 있어서 연기도 안나고,

 

깔끔하게 냄새안피우고 먹기 좋았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