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민락2지구 그집 돼지국밥 깔끔하니 맛나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7. 7. 19:14

본문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하다가, 결정한 곳

 

그집 돼지국밥 !

 

원래는 금오동 면허시험장 입구에 위치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예약해놓고 후다닥 가서 먹고

 

술먹고 해장하는 직장동료들도 많았는데,

 

아쉽게도 민락 2지구로 이사를 가셔서,

 

예전만큼 자주 못가는곳 ㅜㅜ

 

 

 

더 좋은 자리에서 돈 많이 버실려고 이사가신거라 생각해요.ㅎㅎ

 

 

 

 

 

 

 

그집 국밥은 100프로 국내산 사골만 쓴대요,

 

요기 사장님이 원래 일식 주방장이셨나 ? 그랬는데

 

부산에서 돼지국밥 먹고 그맛에 반해,

 

오랫동안 연구해서 이맛을 만들어 내셨다고..ㅎㅎ

 

 

저희 직장에 미식가들이 엄청 많은데요.

 

몇몇 선생님들은 부산 돼지국밥보다 여기가 훨씬 맛있고 깔끔하다고

 

무한 칭찬을 하신답니다. ㅎㅎ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메뉴판을 찍었어야했는데

 

너무 배고팠죠,ㅠ

 

돼지국밥, 콩나물국밥, 황태국밥이 있고

 

술안주로 하기엔 수육인 술국도 좋아요 ㅎㅎ

 

 

저흰, 저녁을 때우러 왔으니

 

돼지국밥 2인분이요 !

 

 

 

 

 

 

 

 

주문과 동시에 보글보글 끌여서 나오는 돼지국밥!

 

반찬은 간단해요,

 

주문과 동시에 무쳐주시는 부추부침과

 

새우젓, 깍두기, 양파  끝이에요 ㅎㅎ

 

 

 

 

 

 

 

 

 

보글보글 대파 송송 얹혀 나온 돼지국밥이 나오면요!

 

 

 

 

 

 

 

 

부추무침을 사정없이 넣어주면되요.

 

부추는 남자한테 좋으니깐

 

난 한젓가락,

 

오빤 나머지 다 털어넣기 ㅋㅋㅋㅋㅋ

 

 

 

 

 

 

 

 

그리고,

 

흰밥도 아닌 요 흑미밥은 말아서

 

후다닥 먹으면 되겠숨다,

 

 

 

돼지고기 잡내도 없고

 

국물도 깔끔하고, 한끼 식사로 아주 좋아요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ㅎ

 

 

 

 

 

 

 

 

만삭 충아는,

 

ㅂㅐ터지게 먹고,

 

후식으로 스트릿츄러스를 먹고 집에 들어갑니다

 

 

또르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