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락2지구 갤러리같은 카페 하그노 분위기 좋아용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6. 29. 08:00

본문

 

 

 

 

 

 

 

오늘은 민락2지구에 분위기좋은 카페

 

하그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해요 !

 

 

 

 

 

엄마닮아 성격이 급한 뜬금이는

 

항상 휴가날 전날 엄마에게 진통을 줘서 입원을 하게 만들고,

 

보호자가 숙박? 이 안되는 분만실에서 외로히 하룻밤을 지내게 했죠 ㅎㅎ

 

 

어찌댓건, 퇴원하고 민락2지구에서 점심을 먹고,

 

집에가려는데,

 

 

 

 

 

 

 

저희가 식사한 스시노백쉐프 영수증이 있으면,

 

카페 하그노가 20프로 할인이 된다길래 들어갔쬬

 

 

 

 

 

 

밤에 몸에 열이 올라

 

후끈후끈한데 팥빙수가 먹고싶어서 들어갔어요 !

 

 

 

 

 

 

별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우왕 !

 

갤러리에 온 느낌이였어요

 

 

양쪽벽에 그림들이 걸려있고

 

 

 

 

 

 

 

창가쪽으로 앉을까 하다가..

 

 

 

 

 

 

짜라잔 방자리도 있어요!

 

아기들을 데려가는 엄마들이나,

 

저같은 임산부들은 테이블자리 너무 불편해요

 

 

방자리에 다리 쫙펴고 앉았어요 ㅎ

 

 

 

 

 

 

 

커피메뉴도 있구,

 

수제 레몬, 유자, 오미자차도 있구

 

 

허브차도 있어요

 

 

 

 

 

 

 

하그노 커피는 기본 투샷!

 

커피는 진해야 제맛이죠

 

 

혹시라도 고카페인에 심장이 두근거리실거 같은분은

 

원샷이라고 외치세요.ㅋㅋㅋㅋㅋ

 

 

 

 

 

 

 

옆에 뭔가 했떠니,

 

레코드판이있어요

 

이거 진짜 완전 오랜만,

 

20년전 우리집에 있던 전축에서 본거 빼고 첨보는듯 ㅎ

 

 

근데 USB에서 노래가 나오고 있었다는건 안비밀

 

 

 

 

 

 

우리가 주문한 옛날 빙수 !

 

 

설빙처럼 우유갈린 빙수는 아니지만,

 

 

얼음갈아 콩가루와 팥을 잔뜩넣고 떡이랑 연유 넣어서

 

비벼먹는 이 옛날빙수 또한 맛있자나여 !!

 

 

 

게다가 약간의 견과류와 블루베리까지 얹어주셨어요 ㅎ

 

 

 

 

 

 

 

먹을려고 비비려는 순간

 

오잉 ? ㅎㅎ

 

 

그릇옆에 사람이 매달려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완전 빵터짐

 

귀요미 귀요미

 

 

 

바닥까지 싹싹 맛나게 핥아먹었네요 . ㅎㅎ

 

 

 

 

 

 

 

 

 

ㅈㅐ방문 의사 100프로 200프로에요

 

 

 

조용하고, 한적하고 자리편한 커피숍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이용 ^^^^^^^

 

 

 

 

 

 

다음 지도에 표시되지 않아,

 

옆 가게 포메인으로 첨부했어요 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