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민락2지구 캠프케이시 바베큐먹고 왔어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10. 16. 19:02

본문

 

 

 

자와오빠의 결혼식을 위해서

 

먼 대구에서까지 올라온 성환오빠랑 연정이,

 

 

점심먹고 집에서 뒹구르르르 하다가 저녁에 뭐먹지?

 

 

요새 핫하다는 민락2지구 캠프케이시로 정함,

 

 

 

 

캠프케이시는 동두천에 본점이 있는데

 

의정부에 분점? 이 생겼는데

 

민락2지구에 3호점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생겼다길래 감

 

 

 

 

우리아빠가 살아계실때 미군부대에서 근무하셨는데

 

그땐 정말 바베큐, 피자 질리게 먹었는데

 

지금은 한번 먹기가 힘들다는.

 

 

의정부 동두천 미군부대가 있는곳이 아니면,

 

모를 그 바베큐

 

 

 

 

 

 

 

 

 

위치는 롯데아울렛 바로 옆건물

 

 

 

 

 

 

 

 

 

 

내부는 이렇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 가족 단위가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우리 또한

 

유모차 들고 입성 ㅎㅎㅎ

 

 

 

 

 

 

 

 

안쪽 오븐? 같은데서 작업?을 하시나바요 ㅎㅎㅎ

 

 

 

 

 

 

 

메뉴판이에요

 

바베큐 집이에요.

 

사이드메뉴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ㅎㅎ

 

 

치킨바베큐 한판시켰어요

 

 

 

 

 

 

 

우리오빠가 좋아하는 닭다리 나오구

 

(세번 리필해서먹음)

 

 

 

 

 

 

 

 

닭은 포크두개 들고

 

 

해체해야 제맛 !

 

 

 

 

 

 

 

 

짜라잔 !

 

한판을 시키면,

 

바베큐랑 감튀, 감자샐러드, 코울슬로, 그린빈, 치킨무, 식빵

 

요로케 나와요.

 

 

식빵은 왜나오나 했떠니

 

닭 해체 후 코울슬로랑 샐러드 등등 얹어져

 

샌드위치처럼 먹더라구요

 

 

 

 

 

 

 

 

 

남편이는 여기에 맥주가 빠질수 없다구

 

레드락 생맥을 시켜서 벌컥벌컥 들이켰어요 ㅎㅎ

 

 

 

 

맛은 제가 생각한 미군부대 바베큐맛은 아닌데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엔 매운맛으로 먹어봐야지

 

 

 

 

 

넷이먹기에 한판은 부족한 면이 있쬬,

 

나오자마자 한판 더시켰어요 ㅋㅋㅋㅋㅋ

 

 

 

 

 

 

 

 

두번째 판은 바베큐만 추가해서 ,

 

요로케 나왔는데

 

코울슬로가 맛나서

 

리필 안되냐고 물어봤는데

 

 

다정다감한 미소로 당~연히 되지요 써비스!

 

하셨어요 케케

 

 

 

 

 

 

 

 

 

맛있게 먹었습니다 냠냠♡

 

 

(요즘 아들사진을 이모티콘으로 쓰는 저에요)

 

 

 

 

 

 

 

지도에 표시되지 않아

 

롯데아울렛으로 표시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