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호원동 더가든감포 버섯전골먹으러 갔다 제육정식 먹었어요 ㅎㅎ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6. 26. 08:00

본문

 

오랜만에 남편 친구 자와오빠가 결혼한다고

 

잠수타더니, 의정부 납셨다

 

커피숍에서 수다 조금 떨다가 배가 고파서

 

집앞에 새로 생긴 더가든감포를 방문했지요

 

 

 

위치는 호원동 미스터아구 뒷골목에 있어요 .

 

 

 

 

 

 

 

인터리어가 깔끔해요,

 

주말 점심시간이 지나긴 했찌만,

 

한적한 이 곳

 

 

화장실 가려는데 엄청 큰 개가 있어서

 

이쁘다 하려 했는데 사장님이,

 

은근 성격있다고 건들지 말라고 하셔서 눈구경 ㅋㅋㅋ

 

 

 

 

 

 

 

메인메뉴가 불고기전골이라,

 

테이블에 인덕션이 설치되 있구요,

 

저 수저랑 컵꽂이는

 

이케아 혹은 2001아울렛에서 사셨을거 같아요

 

아님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한우버섯전골이 메인이구,

 

돼지불고기도 있구, 제육정식도 있어요

 

 

 

 

 

 

오픈 한지 얼마 되지않아,

 

가격 할인도 해주시나봐요.

 

 

우린 당연히 한우버섯전골을 먹으려 했으나,

 

사장님이 제육정식이

 

돼지고기가 제주도 고기라고 맛있다고 하셔서

 

그걸로 3개를 시켰어요.

 

 

가격도 6천원이면 아주 착한 가격이죠 ?

 

 

상호명이 더가든감포자나요,

 

뭔가했더니

 

쌍문동 감포면옥의 새로운 버전이라고 하네요 ㅎㅎ

 

 

 

 

 

 

 

 

 

짠 !

 

우린, 식탐이 강하고 먹을거 큰데주면 싸움 나요.

 

1인분씩 뚝배기에 개별적으로 나와서

 

고기 더먹겠따고 싸울일은 없어요..ㅋㅋㅋ

 

 

 

 

 

 

 

 

기본찬으로 나온

 

감자조림, 오이노각, 멸치볶음, 오이지무침 모두 맛있어서

 

집에 싸가고 싶었어요.ㅎㅎㅎ

 

 

 

같이나온 된장도, 집된장 처럼 맛나서

 

쌈싸먹고 고추 찍어먹고 두번 리필해서 먹었네용 ㅎㅎ

 

 

 

 

 

 

 

 

 

같이 나온 동치미는 쪼금 짜서

 

물부어 먹었어요 ㅎㅎ

 

 

 

 

 

 

 

 

 

요게 제육정식인데

 

돼지고기도 두툼해서

 

상추쌈 싸서 맛나게 냠냠 먹었어요,

 

 

 

우리 오빤 가격도 착하다고

 

비싼커피 한잔값이라,

 

앞으로 출근전에 여기서 아침겸점심으로 먹고 가겠다고 하더군요 ㅎㅎ

 

 

 

 

 

 

 

계산 후 나오는 귀여운 후식 초콜렛 까지

 

 

저렴한 가격에 맛나게 잘 먹었어용 !

 

 

 

담에는 한우 불고기 전골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용 ^^

 

 

 

 

 

 

 

 

 

 

 

지도에 나오지않아 미스터 아구로 첨부했어요,

 

바로 뒷골목 한신아파트 201동 앞에 있어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