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원동 중화요리 차이런 새로생겨서 다녀왔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6. 27. 10:00

본문

일요일 저녁, 밥은 하기싫고

(뭐 항상하기 싫지만 오늘은 더 하기싫었어)

 

집앞에 새로생긴 중국집을 정복하고자 나섰지요 !

 

 

원래 이곳은 파파로티라는 커피숍이였는데

 

여기서 팔던 번을 참 좋아했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워요ㅠ ㅋㅋ

 

 

위치는 범골역에서 1분거리에요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크로스타임이 뭐지? 브레이크타임인가?

 

 

암튼 참고하시구요 !

 

 

 

 

 

 

내부구조는 예전과 다르지 않은데,

 

인테리어가 싹 바뀌었네요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전 복분자찹쌀탕수육이 먹고 싶었찌만,

 

오빠가 참으라고 하여

 

삼선짜장과, 삼선짬뽕을 시켰어요 ㅎㅎ

 

 

 

 

 

 

 

기본찬은 단무지와, 양배추초무침? 짜샤이가 나오구요.

 

 

 

 

 

 

 

제가 시킨 삼선짬뽕이에요 !

 

꽃게 다리와 홍합, 오징어, 조갯살 해물이 들어가 있구요

 

 

국물도 시원~해요

 

 

다만 고추기름이 넘 많이 들어간 것 같은 느낌 ㅠ

 

 

 

 

 

 

 

 

요건 오빠가 시킨 삼선 짜장!

 

 

삼선짜장이

 

간짜장에 해물넣으면 삼선짜장 아닌가용 ?

 

 

 

일반짜장에 해물을 넣은거 같아 물어봤는데 삼선짜장 맞대요

 

 

제가 잘못알았나

 

아님 바로 볶은건가 암튼ㅋㅋㅋ

 

 

 

오징어랑 새우랑 또 뭐있었지

 

 

내가 먹던게 아니라 관심이 없었네요 ㅎㅎ

 

 

 

 

 

갠적으로 전 짜장보다는 짬뽕이 더 맛났던거 같아요!

 

 

 

요집의 메인은 복분자 탕수육인거 같은데

 

옆테이블 분들이 먹는게 참 때깔곱고 이뻐보였다는 ㅜㅜ

 

 

 

담엔 요거 먹으러 꼭 가봐야겠어요 !!! ㅋㅋㅋ

 

 

 

 

 

 

 

 

 

다음지도는 아직 업뎃이 안되서

 

이전상호인 파파로티로 첨부했어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