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립스 보풀제거기 진작살껄그랬네 :P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24. 20:50

본문

 

 

 

 

 

얼마전,

 

장롱에서 오래된 니트를 꺼냈는데 이건 뭐,

 

보풀 덩어리 덩어리 -_- 급한대로 입고 비싼돈 주고 산거라 버리긴 아깝고

 

어쩌지 하다가, 보풀제거기가 생각남!

 

 

 

 

인터넷 찾아 지마켓으로 요리조리 할인받아 만원대로 구입,

 

 

 

 

 

 

 

 

 

 

 

 

 

 

이틀만에 칼배송 됨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뜯어서 작업시작

 

 

 

 

 

 

 

 

 

 

 

 

설명서, 품질보증서, 건전지, 먼지솔, 본체 요로케 구성

 

 

 

난 사실 코드 꼽아 쓰는걸 사려했는데

 

너무 급하게 사서, 건전지 인지도 몰랐음 ㅋㅋㅋ

 

뭐 매일 쓰는거 아니고 가끔 쓰는거니깐, 휴대하기 좋으니깐

 

이라고 애써 긍정적으로 생각 ㅋㅋㅋㅋㅋㅋ

 

 

 

 

 

 

 

 

 

 

 

사용방법,

 

건전지 끼고, 겉뚜껑 제거하고 스위치 올려 보풀제거 하심되요

 

 

자 바로 실험들어갑니다.

 

 

 

 

 

 

 

 

 

 

비싼돈 준고 산 오빠 니트

 

보풀 쩜

 

 

 

쓰싹쓰싹

 

솔직히 좀 많이 돌려줘야함

 

 

 

 

 

 

 

 

 

 

 

 

 

짜라잔 !

 

깔끔해 졌지요 ? ㅎㅎ

 

옷을 쫙 펴고 쓱쓱 밀면 더 잘 제거가 되요

 

 

 

 

 

 

 

 

 

 

 

본체 안에 든 저 수많은 보풀들

 

 

 

 

자 바로 두번째 실험

 

 

 

 

 

 

 

 

 

 

쇼핑몰에서 싸게 주고 산 원피스,

 

옷 마찰때문에 보풀이 엄청 생김

 

(한번밖에 안입었는데ㅠㅠ)

 

 

 

역시나 쓲쓲 돌려줘요

 

 

 

 

 

 

 

 

 

 

 

 

ㅉ ㅑ라잔 !

 

깔끔하게 보풀이 제거되었어요 !

 

 

 

 

다이소에 저렴이 보풀제거기도 있고,

 

눈썹미는 칼도 추천하시는데

 

전 그냥, 메이커있는 필립스꺼 오래오래 쓸래요 헤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