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봄운동화로 장만했어요 :D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2. 10. 12:15

본문

 

 

 

 

 

얼마전 충아의 생일,

 

 

 

 

 

생일선물로 뭘 갖고 싶냐는 남편의 말에

 

골든구스를 외쳐댓지만.............

 

지금은 안된다며 힘들다며 담에 사라며.......

 

 

 

 

 

 

골든구스는 두달 후 우리 결혼기념일날 사자며.....ㅎㅎㅎ

 

그래 두달 정도는 참을 수 있어 해서 장만한 스탠스미스.

 

기존에 슈퍼스타를 신었었는데,

 

너무많이 신어 헤져버려 이제 신을수도 없다..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쿠폰신공 발동해서,

 

현대 H mall 에서 구입!

 

 

 

 

 

 

 

 

 

 

 

 

 

 

 

 

 

 

 

아이 깨끗 깨끗

 

고와라 고와라,

 

평소 발싸쥬는 운동화 35-40 신는데

 

스탠스미스는 넉넉하게 나오니 230으로 주문하니 딱 맞더라구요.

 

 

 

 

 

 

 

 

 

 

 

정품 박스에 곤히 넣어 배송됨.ㅎㅎ

 

 

 

 

 

 

 

 

 

 

세관 정식 통관 병행수입물품이라니,

 

믿을 수 있어요 ! 엄치척 !! 乃

 

 

 

 

 

 

 

 

 

 

운동화가 스탠스미스인데,

 

이 할아버지 이름이 스탠스미스라, 운동화 이름이 그렇다고.

 

테니스 선수라고 했던거 같은데... 가물가물

 

 

 

 

 

 

 

 

 

 

 

 

빨리 신고 나가고 싶다 !

 

집에서 일단 신어봤어요 찰칵찰칵

 

싸이즈 딱맞아요 ! 굳굳

 

 

 

 

 

 

 

 

 

 

끈을 넣어 신어도 되지만,

 

여자는 리본이다.

 

이쁘게 리본 매어 묶고 찰칵찰칵 ! ㅎㅎ

 

 

 

 

 

 

 

 

 

시댁 가기전에 찰칵 찰칵

 

사진 겁나 찍어댐..ㅋㅋㅋㅋㅋㅋㅋㅋ

 

 

 

 

 

 

 

 

 

 

여봉봉

 

운동화 잘신을께요

 

두 달 만........ 큭큭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