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파클실버 직구했어요 :)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4. 14. 08:00

본문

 

 

 

 

 

얼마전 제가 더코너에서 골든구스 직구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직구후기, 착용 후기를 남겨야 겠지용 ? ㅎㅎㅎㅎㅎㅎ

 

 

 

골든구스 직구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용 ^_^

 

http://funjoy.tistory.com/413

 

http://funjoy.tistory.com/413

 

http://funjoy.tistory.com/413

 

 

 

* 지금 더코너 30프로 쿠폰이 끝나서 할인적용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

 

 

 

 

 

 

 

 

 

 

 

 

 

곱디 고운 골든구스 스파클 실버탭의 자태 ,

 

 

16ss 모델로, 사이즈가 구하기 힘들어요 ㅠㅠ

 

 

 

 

 

 

 

 

 

 

 

윤은혜 공항패션부터

 

 

 

 

 

 

 

 

 

 

 

 

 

용건 아쟈씨 아들래미

 

하정우 옵하 까지 화보 찍고,

 

 

또 얼마전에는 태양의후예에서 송중기 우리 유시진대위님이 골든구스를 신고나오셔서

 

요새 완전 인기 절정이라는거

 

 

얼마전에, 신세계 본점 갔는데 58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역시 사이즈는 없었답니다 ... ㅋㅋㅋㅋ

 

 

 

 

 

 

 

 

 

 

 

 

겉박스부터 차례대로 훑어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모델

 

E36 스파클 화이트 실버 맞습니다 맞고용 !

 

 

전 평소 발사이즈가 235-240 착용하는데

 

아디다스는 230 신어요.

 

 

골든구스는 밑창 뒷굽에 굽이 있어서 전 37사이즈 주문했는데

 

딱 맞았어요 ^^

 

 

 

 

 

 

 

 

 

 

 

 

항공샷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덜 더러운 제품이 왔네요 ㅋㅋㅋㅋ

 

 

 

 

 

 

 

 

 

 

 

 

 

신발 뒷 솔부분이 스파클 실버여서,

 

이 신발이름이 스파크인가봐용 ! ㅎㅎㅎㅎ

 

 

 

 

 

 

 

 

 

 

 

 

그리고 측면 부분은,

 

GGDB 라는 문구가, 스틸로 각인이 되어있어서

 

작년 프린팅되어 나온거랑은 차이가 있지용 ? ㅎㅎㅎ

 

 

 

 

 

 

 

 

 

 

 

 

혀부분은 자수로, 놓여있구요

 

 

 

 

 

 

 

 

 

 

 

 

밑창을 제거하면 요로케 !

 

제조 년월이과 사이즈가 찍혀있어요.

 

 

 

정품 맞습니다 맞고용 >.<

 

 

 

 

 

 

 

 

 

 

 

 

신발 밑창 보이시죠 ? 굽이 3센치 정도 되는데

 

뒷꿈치가 떠서 불편하신 분들은,

 

다른 깔창을 깔고 다니심이 ㅎㅎㅎㅎㅎㅎㅎㅎ

 

 

 

 

 

 

 

 

 

 

 

 

 

같이 온 더스트백은, 박스와 함께 보관할거에요 ♡

 

 

 

 

 

 

 

 

 

 

 

 

 

이번, 강릉여행에서 찍은 만삭사진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위에서 이쁘게 나왓담 쿠쿠

 

 

 

 

 

 

 

 

 

 

 

 

 

요건 오늘 찍은 사진 !

 

 

썬그리를 돋보이고 싶었느나,

 

실패...........ㅠ_-

 

 

 

 

 

 

골든구스,

 

올 봄, 여름 열심히 신고다녀야징 룰룰루

 

 

 

여보 결혼기념일 선물 감사합니다 (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