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디베로 고준희선글라스 득템했어용 헤헤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4. 13. 09:00

본문

 

 

지난 주말,

 

오빠랑 딩굴딩굴 하다가 뭐할까 고민하다

 

 

 

 

 

전날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가죽자켓을 사지못해

 

시름시름 앓고 있는 오빨 위해 쇼핑을 하러 나갔어용 !

 

 

 

 

 

목적지는, 신세계 본점 !

 

(사실 난 이미 베디베로를 살생각에 팝업매장이 주말까지라는것을 알고있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1층 선그라스 베디베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였지요

 

 

 

그리하여 득템!!!!!!!!!!!!!! >.<

 

 

 

 

 

 

 

 

 

 

 

 

 

 

꺄오 ! 이뿌지욥 !!!!!!!!!

 

선그리는 항상 블랙만 있었는데

 

올해는 과감히 호피를 선택 !

 

 

미러선글라스 넘넘 이뿌지 않나용 ? ㅎㅎㅎㅎㅎ

 

 

예전에는 안경알 모양이 볼록? 오목? 이였다면

 

요새는 렌즈가 일자 평면인게 유행이래요..ㅋㅋㅋ

 

 

(사실 내가 귀가 얇아 점원의 꼬득임에 넘어간 걸 수도 있음)

 

 

 

임신하고 눈에 뵈는게 없어지고 당당해짐

 

 

배내밀고 썬그리 끼고 다닐꺼다

 

 

 

 

 

 

 

 

 

 

 

 

 

밝은데서 보니 더 이뿌구납 +_+

 

 

얼마전, 오빠한테 결혼기념일 더하기 생일선물로 준 보테가장지갑

 

 

오빠가 맘에들어해서 다행 (사실 블랙 싫다고 징징됐었음 -_-)

 

 

 

조만간 직구 후기도 올릴거니 기대하쇼쇼쇼숑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고 날씨좋고

 

낮기온 20도 넘게 올라간데다가

 

오늘도 반휴 거든 !!!!!!!!!!!!! ㅋㅋㅋㅋㅋ

 

 

7월에 육아휴직들어가기위해

 

한달에 휴가 다섯개씩 써야하는 나로서는,

 

출근하는 날보다 안나가는 날이 더 많아 질거 같다. 너무 좋다 흐흐

 

 

 

 

 

 

 

 

 

 

 

 

 

 

사진찍어달라그랬는데 왜케 멍충이같이 찍어놨냐 -_-

 

 

썬그리도 호피요 치마도 호피니

 

난 치타 여사가 따로없네 후후

 

 

 

 

 

 

 

 

 

 

 

 

아 매혹적이고 섹시한 준희언니의 자태

 

너무 잘어울린당 +_+

 

 

 

 

 

 

 

 

 

 

 

 

일명 고준희선글라스라고도 불리운 베디베로 선글라스.

 

 

예전 인스타에서 고준희 공항패션으로 선그리가 너무이뻐서

 

찾아보다가, 너무너무너무 사고 싶었다가 이번에 득템 !!!!ㅋㅋ

 

 

 

 

그 외에도 김나영, 티파니, 효린, 김유정

 

이재훈, 딘딘, 엑소 등등등 엄청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있어용 !!

 

 

 

 

베디베로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세컨브랜드인 베디바이베디베로?? 는 조금더 저렴해서

 

젊은층이 많이 애용한다고 하네요

 

 

 

 

 

 

 

 

 

 

 

올해 매장을 많이 못내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하네요.

 

 

제가 갔던 신세계본점은 지난주에 끝났구

 

내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다음주까지 롯데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니

 

구매하실 분들은 그쪽으로 가셔서 구매하시면 되겠네용 ^_^

 

 

 

글구, 선착순으로 석고 방향제도 준대요 !!!!!

 

 

 

 

 

 

 

 

 

 

 

 

 

아 맞다 !

 

셀피를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베디베로크루즈 캡슐컬렉션을 선물로 준다니

 

 

구매도 하고 인증도하고 선물도 받으면 짱 좋겠죵 ???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