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라이너 잼잼 200 공기압 마사지기 구매후기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4. 3. 12:08

본문

 

 

 

 

 

임신 중반기에 접어들면서,

 

 

 벌써부터 손발이 붓기 시작 ㅠㅠ

 

손발이라고는 부어본적이 없는 사람인데 흑흑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이 팅팅 부어있고

 

일끝나고 퇴근하면 다리는 코끼리아저씨처럼 팅팅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세븐라이너 구매 !

 

 

 

 

 

 

임신기간에만 잠깐 사용할 거 같아 제 돈주고 사긴 아깝고

 

중고나라 통해서 10만원에 구매 ! ^^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젤 비싼 걸로 사자니 또 돈이 아깝고

 

모든 기능은 다 되면서 럭셔리보다는 저렴한 잼잼200으로 샀어요 .

 

 

 

 

 

 

 

 

 

 

 

 

 

 

 

기본 구성은 다리커프, 연결호스, 본체, 지압대 요렇게 되어있구요.

 

 

추가로 구매하면 팔이랑, 허리도 할 수 있다고 해요 !

 

 

남녀공용 제품이긴 하지만

 

 

다리가 심하게 두꺼우신 분들은 확장 커프를 구매하셔서 사용해야한다고 하네요 ㅋㅋ

 

 

 

 

 

 

 

 

 

 

 

 

 

 

 

 

본체의 버튼은 터치방식으로 되어있고

 

 

타이머기능, 마사지기능, 압력강도를 조절할 수 있구요.

 

 

왼쪽에 1ch 2ch 3ch 표시는 작동중에 압박이 되고 있는 위치를 표시하는거에요

 

 

위에 표를 보면 배기기능이 안된다고 되어있는데,

 

 

배기버튼을 누르면 공기 빠지는 소리가 나긴 하던데.....

 

 

근데 굳이 필요는 없는 기능 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장착 !

 

테스트를 해봐야지요

 

제 키가 170인데 다리 커프는 딱 맞네요 ㅎㅎ

 

 

 

 

 

 

 

 

 

 

 

 

 

 

 

마사지기능은

 

 

순차, 순환, 전체가 있는데

 

 

원하시는 기능으로 골라가면서 하시면 되요 ^^

 

 

강도는 처음부터 강으로 하면 종아리 터지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으니

 

 

약에서 중, 강으로 점차 늘려가면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

 

 

 

확실히, 안하는거보단 낳아요

 

퇴근하고 와서 티비보면서 30분정도 해주는데

 

엄~청 시원해요 ! 진작살걸 그랬어...ㅋㅋㅋㅋㅋㅋ

 

 

 

 

몇일전에 우리엄마는 저희집에와서

 

물리치료 하러 가면 해주는거라고 한시간은 넘게 하고 가셨다는ㅋㅋㅋㅋㅋㅋ

 

 

 

 

 

 

 

 

 

 

 

 

 

 

 

 

 

 

남은 출산 4개월 동안

 

내다리를 지켜주오

 

세븐라이너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