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안항공 웹체크인,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올레멤버쉽으로 이용하기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0. 25. 00:30

본문

 

 

 

 

 

자 오늘은 하와이안항공 웹체크인 하는 방법과

 

올레멤버쉽으로 인천공항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

 

 

 

 

 

일단. 하와이안항공 웹체크인 하는 방법부터 알아볼까요 ?

 

너무 쉬워 소개라고 하기도 민망할 지언정, 시작합니다 .

 

웹체크인이 뭐냐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미리 탑승수속을 하는거에요

 

 

 

 

 

그렇다면 이걸 왜 하냐구요 ?

 

 

 

 

 

 

 

공항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 주말같은경우, 줄 길~게 늘어져서

 

탑승수속 할 필요가 없단 말이죠 !  수화물이 있는경우도, 웹체크인에서

 

수화물 등록을 하고, 카운터에서 백드롭만 하면 되거든요 ^^^^

 

 

 

 

 

 

길게 늘어져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난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따.

 

다들 날 부러워라 쳐다보는 그 시선을 만끽해보아요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공사마다 웹체크인 시간이 틀리지만,

 

하와이안 항공은 탑승시간 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답니다.

 

이때 좌석 변경도 가능해요 !!!!!!

 

 

 

 

 

https://www.hawaiianairlines.co.kr/

https://www.hawaiianairlines.co.kr/

https://www.hawaiianairlines.co.kr/

 

 

 

 

먼저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웹체크인하기전에, 여권과 e티켓을 준비해주세요!

 

 

 

 

 

 

 

탑승란에서 웹체크인을 클릭해요!

 

 

 

 

 

 

예약번호나, e티켓 번호를 누르고,

 

성을 누른 후 확인 !!!!!

 

 

제가 미리 캡처를 해놨어야했는데,

 

다녀와서 들어가보니 역시나 안되네요 ㅠㅠ

 

 

이제부터 말로 설명드릴게요 !!

 

 

예약 코드를 누르고 확인을 누르면 탑승자 수속하는 칸이있어요 !

 

거기에 영문 이름과, 여권번호를 입력하고

 

수화물 갯수만큼 체크만 하면 끝!!!!!!!!!

 

 

좌석 변경 하실 분은 좌석변경 창에서 변경만 해주면 되요 ^^

 

 

 

너무너무 쉬워요 ㅋㅋㅋㅋ

 

 

 

자 웹체크인을 하셨으면 인천공항으로 여유있게 떠납니다.

 

 

 

 

 

 

 

 

하와이안항공 카운터는 D카운터에요 !

 

 

 

 

 

 

 

 

 

알로하 !

 

저기 길~게 늘어진 줄들이 보이시나요 ?

 

전 뱅기 출발 두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요기 Web check in, bag drop은 반면

 

기다리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 전 당당하게 이쪽으로 입장 !

 

 

 

 

 

 

 

 

 

 

웹체크인해서, 수화물만 부치고 바로 탑승권을 받았어요.

 

이제 시간도 벌었으니 굶주린 배를 채우러 갑니다 ㅎㅎㅎ

 

 

 

 

 

 

 

 

 

 

 

보안검색대를 통과하고,

 

면세점 살짝 들렀다가 스카이허브라운지로 입성 !

 

 

 

 

 

 

스카이허브라운지는 PP카드로도 이용가능하지만

 

최근에 올레멤버쉽 VIP 회원들에게는 포인트 차감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

 

 

전 올레멤버쉽으로, Slade는 PP 카드로 입장 ^^^^^^

 

 

 

 

 

 

 

 

 

30000포인트 차감 후 무료 입장이니, 쏠쏠하지요 ? ㅎㅎ

 

 

 

 

 

 

 

 

허브라운지는 처음인데, 꽤넓어요 !!!

 

 

 

 

 

 

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고,

 

멀티탭도 많아서, 탑승 전 배터리 충전도 할 수 있지요 !

 

 

 

 

 

 

자 우리 이제 한번 먹어보아요

 

 

 

 

 

 

각종 씨리얼과 우유들이 있고

 

 

 

 

 

 

 

 

 

샌드위치와, 샐러드

 

 

 

 

 

 

 

 

 

 

나물들도 있고,

 

파스타 탕수육 미역국 볶음밥 라면 등등 여러가지 있어요

 

 

 

 

 

퇴근하고 바로 온 우리는

 

결혼식 부페 마냥, 잔뜩 깔아놓고 먹기 시작해요

 

 

창피함? 개나 줘버려

 

내 배고픔이 먼저다 !

 

 

 

 

 

 

 

 

음료는 탄산도 있고, 와인, 맥주 다양하게 있으니

 

골라드시와요 !

 

 

저기 조그맣게 컵라면도 있으니 물부어드시면 되겠숨니당 ^^^^^^

 

 

 

 

 

 

 

 

Slade야 마니마니 묵오오오옹 ^^^^^^^^^^^

 

 

빨리먹고 뱅기타서 자자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탑승하기전에 찰칵 ! ㅎㅎ

 

 

 

 

 

 

 

 

 

 

 

Slade야 멋진 추억에 빠져봅시다 !!!!!

 

 

 

 

 

 

 

 

 

 

 

안뇨오오오옹ㅇ!!!!!!!!!!!!!!!!!!!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