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놀룰루국제공항 오하우공항 도착 알라모렌트카 픽업하기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0. 26. 00:30

본문

 

 

 

 

 

 

오늘은 알라모렌터카 픽업하는 곳과

 

픽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

 

 

 

 

 

먼저 예약은 다음 사이트에서 가능하시구요.

 

http://www.alamo.co.kr

http://www.alamo.co.kr

http://www.alamo.co.kr

 

 

전 드래블카페에서 예약했어요.

 

 

작년에는 허츠 컨버터블을 이용했는데,

 

허츠보다 알라모가 조금 더 저렴해서 이번엔 알라모로 결정 !

 

 

 

미국 하와이쪽 렌트는 5-7일 가격이 같아요.

 

그래서 저흰 7일 일정으로 7일을 예약하고 5일가격만 지불했답니다.

 

 

 

 

 

 

 

 

 

 

날 환영하는 피켓

 

 

물론 나만을 위한건 아니에요 ㅋㅋㅋㅋ

 

 

 

호놀룰루 공항에서 짐을 찾고 나오면, 수많은 가이드들이

 

환영레이와 피켓을 들고 기다리고있어요.

 

 

 

날 반겨주는 사람은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 입구에, 여행자 안내프로그램이 여러가지 있어요

 

액티비티도 예약할 수 있고 각종 여행지와, 쇼핑센터 등등

 

많이 있는데요

 

 

여기서 이걸 꼭 챙기세요 !!!

 

 

 

 

 

 

 

 

 

 

책자로 되있는데요, 전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얼마나 많이 썼는지 너덜너덜해짐..ㅋㅋㅋㅋㅋㅋㅋ

 

 

 

 

 

 

 

 

 

 

 

알라모아나 센터 맵도 있구요 .

 

 

 

 

 

 

 

 

 

 

 

로얄하와이안센터 맵도 있고..

 

 

 

 

 

 

 

 

 

 

 

화폐설명과, 팁문화 등등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전 정말 유용하게 썼답니다 ^^^^^^

 

 

자 이 책자를 챙기셨다면, 이제 우회전 사정없이 직진하세요.

 

 

 

Rent a car 라는 표지판이 있고,

 

사람들이 서있을거에요.

 

 

 

 

 

 

 

 

 

 

 

 

 

 

요있지 !

 

 

각종 렌트카 셔틀이 공항에서 차량인수하는 곳까지 데려다 줘요 !

 

 

 

 

 

 

 

 

 

 

 

 

 

 

파란색 알라모렌터카 오시네요 !

 

 

차례대로 탑승 후 5분정도를 가서, 사무실로 들어가여

 

 

 

 

 

 

 

 

 

 

 

 

 

 

차량 예약바우처와 면허증을 챙겨서 카운터로 향해갑니다.

 

 

 

 

 

 

 

 

 

 

 

 

 

 

알라모렌터카의 단점 !

 

허츠는 예약바우처에 따라 바로 진행해주는데,

 

알라모는 보험들래? 이거 좋아 이러면서 권유를 엄청해요 -_-

 

 

 

우린 절대 당하지 않겠따 하고 나와서 호텔가서 보니,

 

저기 저 로드쉐이프 보험을 넣어놨더군요............-_-

 

꼭 확인하세요 ! 추가로 지불되는게 있는지!!!

 

 

 

 

 

 

저희는 신혼여행이 아니기에,

 

컨버터블 말고, 트렁크 네개를 가뿐히 실을 수 있는 풀사이즈로 예약했어요.

 

소나타, 말리부급 차들이 쭉 서있는 가운데 맘에 드는 차를 타고 나가면 된답니다 ! ㅎㅎ

 

 

 

 

 

 

 

 

 

 

넌 색깔이 별로야 패스 !

 

 

 

 

 

 

 

 

 

우리의 7박일정을 소화해줄 아이 !

 

 

화이트 파사트 되시겠습니당 !!!!!!!! ㅎㅎㅎ

 

 

 

 

 

 

 

 

 

 

트렁크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우리 28인치 캐리어 2개를 넣고도 남으니, ㅎㅎㅎ

 

 

 

 

 

 

 

 

 

 

 

외관 또한 깨끗하니 당첨!!!

 

 

타기전에 외관에 기스나, 흠집 있으면 미리 사진찍어두세요 !

 

혹시 알아요 ? 덤탱이 씌울지 -_- ㅋㅋ

 

 

 

 

 

 

 

 

 

 

 

 

우와, 10000마일 밖에 안달린 차로구나

 

저흰 기름을 1갤런을 사서 풀로 채워진 차량을 선택했는데요.

 

이런 젠장

 

파사트 연비 왤케좋아요 ? 노스쇼어를 한바퀴 돌고, 와이켈레를 두번갔다오고

 

매일매일 차로 다녔는데 7일동안 기름 2/3도 못썼어요 -_-

 

 

 

 

 

 

 

1년만이야,

 

반가워 와이키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