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숨은 맛집 와이켈레 가는길에 위치한 애나밀러[anna miller's]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0. 24. 19:09

본문

 

 

오늘은 하와이 와이켈레 또는 펄릿지몰 가는길에 위치한,

 

애나밀러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아직 신혼여행객이나,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는

 

덜 알려진 곳인데, 전 이번 여행엔 숨은 맛집들을 찾아다니려고 했거든요

 

내가뭐라고...ㅋㅋㅋㅋㅋㅋㅋ

 

 

 

어쨋던,  전 작년 하와이 여행때 맛집이라고 간 곳에서

 

낭패아닌 낭패를 많이 봤기에, 구석구석 찾아다녔어요.

 

 

 

그중 성공한 곳중 하나가 여기에요 !

 

바로바로 Anna miller's

 

 

이곳에 가장 큰 메리트는

 

24시간 운영한다는거에요 ^^^^^^^^^^^^^^

 

 

 

 

 

 

 

 

 

 

펄릿지몰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은 어마어마하게 넓으니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요 ^^

 

저흰 와이켈레 가는길에 아침 겸 점심으로 들렀어요

 

 

 

 

 

 

 

 

 

 

내 머리를 보니

 

갑자기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생각난다..........

 

 

 

 

 

 

 

역시나, 로컬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카운터 서버에게, 우리 이름을 알리고 앉아서 기다려요

 

 

오래기다리진 않고 10~20분정도 기다리면

 

마이크로 내이름을 불러줘요

 

그럼 입 ~ 장 !

 

 

 

 

 

 

 

들어가자 마자 정면에 보이는 이 수많은 케잌들 ! >.<

 

 

요기는 딸기 케익이 아주아주 유명해요 !

 

저희도 식사하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딸기케익을 포장해서 나왔지요

 

 

 

 

 

 

 

 

 

 

 

 

오늘의 스페셜메뉴는 요것들이라고 써있네요,

 

전 이미 들어가기전에, 로꼬모꼬와 베이컨버거를 먹으려고 결심했어요

 

 

 

 

 

 

 

 

 

 

 

 

 

 

 

이넓은 홀을 사람들이 꽉꽉 채우고 있네요

 

한국사람들이라곤 찾아보기가 힘들어요.ㅋㅋ

 

(하와이니깐 그렇지 멍충이)

 

 

 

 

 

 

 

 

 

 

 

 

 

 

네 여기 미국 맞아요

 

운좋게 창가뷰를 앉아놓고 내옆에 있는 성조기를

 

찰칵찰칵

 

하와이의 하늘은 왜이렇게 높아보이는 걸까요 ? ㅎㅎ

 

 

 

 

 

 

 

 

 

 

 

 

 

 

 

담당서버가 물어봐요

 

커피먹을래 주스먹을래 ?

 

우린 당당히 커피하나 주스하나

 

꽁짜인줄 알았따.

 

하지만 나중에 영수증 보니까 써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시기 싫으시면, 당당하게 NoNo 하세요

 

 

우린 이날 이후, 어딜가서 물어보면 무조건 노노노노노노

 

 

 

 

 

 

 

 

 

 

 

 

 

 

메뉴판이에요,

 

햄버거 샌드위치 오믈렛 스테이크 다양하게 있으니

 

골라드시면 되겠숨당 ㅎㅎㅎ

 

저흰 로코모코와, 햄버거를 시켰엉

 

 

로코모코란 ? 하와이 로컬음식인데요

 

 

밥위에 햄버거패티와 계란후라이를 얹어서 그레이비소스와 함께

 

맛나게 비벼먹으면 되요 ! ^^

 

 

전 작년에 마우이에서 할레아칼라일출을 보고

 

쿨라롯지에서 먹었던 그 로코맛을 잊지못해서 시켰어요

 

 

 

 

 

 

 

 

 

 

 

 

 

 

 

다양한 케익들

 

후식으로 바로 드셔도 되고, 조각이나 판으로 시키고 나갈때

 

찾아가셔도 되요 .

 

저흰 딸기케익을 포장해서 가져가기로 했지요 !ㅎㅎ

 

 

 

 

 

 

 

 

 

 

 

 

 

 

 

음식 나오기전 한장 찰칵 찰칵

 

오빠 화났냐 슬프냥 표정 왜그러냥

 

 

 

 

 

 

 

 

 

 

 

 

 

 

 

 

드뎌 나온, 음식 ! 오빠가 주문한 베이컨 버거 !

 

감튀도 아삭아삭 맛나고, 샐러드도 아삭아삭

 

햄버거 패티는 짱짱 두껍고, 맛은 뭐

 

당연히 맛있져요 오구오구

 

 

 

 

 

 

 

 

 

 

 

 

 

 

 

 

그리고 내 로코모코 !

 

계란 후라이 두개씩이나 !!! 아낌없이 퍼주시는 군요 훗훗

 

 

 

 

로코모코 맛나게 먹는 방법

 

 

계란 후라이 반숙한 노른자와

 

 

햄버거와 밥을 비벼 한입에 냠냠 !!

 

 

 

 

애나밀러는 24시간 운영해요

 

주소는

 

98-115 Koanohi Street, Aie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