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루미에르바이케이 촬영드레스 고르는 날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3. 11. 11. 02:48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입니다,ㅎㅎ

 

지난주에는 11월 21일에 있을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를 고르러 다녀왔어요.

 

저는 나다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해요.

 

그리고 제가 고른 샵은, 루미에르바이케이!

 

 

 

드레스투어 때 마지막 샵이라 힘들어서 안가려했다가

 

그래도 가보자 한곳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 단번에 선택하게 되었지요. ㅎㅎ

 

 

더군다나 우리 플래너님이

 

부탁하셔서 화이트2벌 유색1벌을

 

화이트 3벌로 추가 없이 업그레이드 !!!

(내가 우리 양윤정플래너님을 사랑합니다..ㅋㅋㅋㅋ♥)

 

게다가,

 

플래너님이 미니드레스도 서비쓰로 주기로 하셨지요 오홍홍 ㅎㅎㅎ

 

난 정말 플래너님을 넘넘 잘 만난거 같아 아히히호호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앞 팀이 끝나길 기다리느라,

 

잠시 기다렸어요.

 

 

촬영잡지보는 울언니, ㅎㅎㅎ

 

 

 

 

 

 

아 이언니들처럼만 나왔으면 ㅠ_-

 

너무 지나친 욕심인거 알아요 -_-

 

 

 

 

 

 

카운터 뒷쪽으로 보이는 수많은 화이트 드레스들,

 

실장님, 이쁜걸로 입혀주세요 네네네네넨? ㅎㅎ

 

 

 

 

 

 

루미에르바이케이에서 주는 쿠키는 너므너므 맛있어요! +_+

 

한번먹고 또달라그래서 두번 먹음 .. ㅎㅎ

 

 

 

 

 

테이블에 있는 막대사탕도 한웅큼 가방으로....ㅋㅋ

 

 

 

 

 

첫번째 드레스,

 

촬영드레스는 풍성한게 있어야 한다길래,

 

실장님이 본인 얼굴나오면

 

스티커로 가려달라 하셨어요 ㅎㅎㅎ

 

 

 

 

두번째 드레스,

 

같은 풍성인데, 원숄더로 다른느낌

 

첫번째보다는 덜 펄럭이는 것 같아여

 

 

 

 

세번째 드레스,

 

A라인, 웨딩드레스의 정석! ㅋㅋ

 

머리에 꽃달고 싶다고 했더니

 

우리 착한 플래너님, 살짝 말하셔서 코사지로 교체 !

 

 

 

 

다들 이러고 찍길래 나도 한컷 ㅎㅎ

 

앉았을때의 모습이에요

 

 

 

 

네번째 드레스

 

장미꽃 모양의 약간의 풍성드레스

 

이아이도 앉았을때 이뻤어요 ㅎㅎ

 

 

 

 

다섯번째 드레스

 

안에는 슬림, 겉에는 튤소재로 둘러있어 라인이 다 보여요,

 

본식드레스인데, 평일촬영이라 허락해주셨어요.

 

 

 

 

 

 

옆모습, 잘찍어달라고 Slade 째려보는듕 ㅎㅎ

 

 

 

 

여섯번째 드레스

 

실크드레스, 변형이 3가지나 되어

 

촬영할때 유용할 것 같아요

 

 

 

 

 

볼레로를 걸친 모습

 

 

 

 

 

일곱번째 드레스는

 

레이스 소재의 약간 엔틱한 느낌이 날것 같은 ?

 

아 이사진 진짜 올리기 싫었는데

 

개뚱뚱뚱하게 나와서 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여러분들 도움 되시라고 올려봅니다. ㅎㅎㅎ

 

홀터로도 변형 가능해요

 

 

 

이렇게 한시간정도를 입어보고선,

 

결정하려니 더 더더더더더 고민 왕고민 ㅠ_-

 

전 1번, 6번, 7번으로 골랐어요.

 

난 슬림이 좋아 +_+

 

 

웨딩드레스 입고 커튼이 열릴때

 

가족들과 Slade의 환호받는거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ㅋ

 

 

나 맨날 웨딩드레스 입고 싶어 샬랄라 ~ ♪

 

 

 

아이 배고푸다, 촬영까지 D-10

 

참아야 하느니라 ㅠ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