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복맞추기]종로 비단벗우리옷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3. 10. 29. 01:55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요새 날씨가 무척 추워졌죠 ? ㅠ_-

 

충아는 병원에서 독감주사맞고 2주째 콧물이 멈추질 않아요..

 

시기가 비슷했던것일까, 독감주사가 오염된 것일까

 

아무도 몰라요 ~ ㅎㅎ

 

 

지난주에는 한복을 맞추러 다녀왔어요.

 

저희 결혼은 4월이지만,

 

스촬이 11월에 있기에, 한복 먼저 맞추기로!

 

근데 요새 날씨로 봐선, 1~2월이나 지금이나 다를게 없을 것 같다는...ㅎㅎ

 

 

한복 맞추기까지 정말 2513232423번 정도 생각했어요.

 

이왕맞추는거 최고급으로 비싸게 할까

 

아님 한번 입고 말꺼 대여를 할까

 

아님 그냥 젤 싸구려로 사버릴까 생각하다가

 

결정한 것이, 종로에서 맞추자 !!

 

 

그중에서도 광장시장은, 너무 번잡할 것 같아서

 

그래도 나름 레테에서 공부한지라, 인지도 높은 곳으로 결정했지요.

 

 

그래서 결정한 곳이, 종각역에 위치한 비단벗우리옷!!

 

 

 

 

 

 

YMCA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네비로 YMCA건물을 치면 바로 나와요 ^^

 

 

 

 

 

 

주차는 민들레영토와 세븐일레븐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YMCA 주차장이 있으니,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하시고 가세요 !

 

주차비는 당연히 무료!!!!

 

처음 갔을때는, 그것도 모르고 앞쪽에 식당 주차장에 주차해서

 

주차비 4천원을 냈다는 ㅠ_-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테이블이 쫘악~

 

사진은 두번째 들렀을때 찍은 사진이라,

 

다저녁때 찍어서 손님들이 많이 빠졌네요.

 

첨에 갔을땐 예약 안해서 조~금 기다렸어요.ㅎㅎ

 

 

 

 

 

 

비염 Slade,

 

전날 술을 드셨는지 재채기 오백번해서 입을 봉합,ㅋㅋㅋ

 

 

 

 

 

한복에 한자도 모르는 우리가,

 

저많은 색과 원단중에 고를 수 있을까........

 

 

 

 

 

 

어흥~

 

곱다 고와 +_+

 

 

 

 

 

짜라잔, 우리가 고른 한복이에요

 

왼쪽은 신랑꺼, 오른쪽은 신부꺼 !

 

신랑,신부배자 포함 실크 100% 임돵 !!!

 

어때요, 나 좀 센스 있나요 ? ㅋㅋㅋ

 

핑크색과 담쌓고 사는 충아는, 붉은색으로 골랐어요,

 

새색시의 표현인 색동도, 언젠가 다시 입을 그날을 위해 과감히 포기 !

 

 

 

 

 

 

 

상담해주신 아자찌 !

 

여기 계시기 전까지, 청담에서 있으셨대요.

 

촬영할 스튜디오 말하니깐,

 

척하니 아시고 한복 잘골랐다고 칭찬해주심 키키

 

친절하게 원단도 다 설명해주시고, 꼬치꼬치 캐묻는 나에게

 

짜증한번 안내셨어요..ㅎㅎㅎ

 

 

 

 

 

우리가 맞춘 원단 자르고 계시는데,

 

사진 찍지말랬는데 몰래 찍었지롱요 ! ㅎㅎㅎ

 

 

 

 

 

첨에 상담받고, 다른데 갔다가

 

아자씨가 넘 잘해주셔서 다시 왔다니깐,

 

고맙다고 서비스로 주셨음 ! 신발도 추가 2만원인데 주시기로 하셨음 !

 

근데 이거 쓰지말랬는데,

 

다른사람들 오면 다달라고한다고.........

 

근데 난 여러분께 정보를 전해드리는 착한 블로거니깐..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이래서 맞춘 총 가격은

 

뚜둥....

 

55만원 되시겠습니다용 +_+

 

 

너무 저렴하면 원단이 폴리에스테르? 쉽게말해 나이롱

 

그래서 우린 젤 좋은걸로 초이스 !!! ㅋㅋㅋ

 

 

첨에 갔던 한복집 두벌 가격 137만원에 비하면,

 

싸도 너무 싸다 .... ㅋㅋㅋㅋ

 

 

현금 20만원내고, 주문서 받았어요.

 

 

물론~~~~~!! 서비스 있습니다 있어요.

 

 

 

 

속치마, 속바지, 버선, 노리개, 가방 주시구요.

 

한복드레스, 궁중당의, 쾌자, 비녀, 뱁씨댕기, 신랑갓신 대여

 

청홍보자기, 청홍실, 혼서지 및 함포장 무료!!!!!

 

난 신발무료 ^.~

 

 

스촬 일주일전까지 맞춰주신댔으니, 기대됩니다용

 

아히히호호

 

이쁘게 나왔으면 좋겠다 !!!!!!!!!! +_+

 

 

 

 

비단벗우리옷 종로점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2가 9번지 YMCA 2층 204호

 

대중교통이용시 종각역 8번출구에서 10초 ㅎㅎ

 

전화번호 : 02-2272-6560

 

주차여부 : 1층주차시 무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