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나다스튜디오촬영후기(작은차이,루이에르바이케이)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3. 11. 29. 03:10

본문

 

 

 

으하하

 

결혼준비의 큰 산 중 하나인, 스튜디오 촬영을 마췄어요!! ㅎㅎ

 

 

 

친구들과 플래너님 모두모두 신경써준 덕분에

 

무사히 촬영 마치었지요 ! ㅎㅎ

 

 

제가 촬영할 곳은 나다스튜디오! 4시부터 촬영이라,

 

12시까지 미용실로 갔어요.

 

우리 플래너님이 내얼굴을 유심히 보시고 고르신 그곳

 

작은차이 입니다. ㅎㅎ

 

 

김지현부원장님이 메이크업해주시고,

 

보람실장님이 헤어를 담당해주셨지요 ! ㅎㅎ

 

 

 

머리숱도 없고.... 머리도 말면 짧아질꺼라고,

 

반묶음부터 헤어변형을 많이하고 싶었던 저는,

 

헤어피스를 붙였어요. ㅠ_-

 

 

 

 

 

 

피스붙이고, 머리에 구루뿌하고 메이컵하러 메이크업실로 고고 !

 

앞에 놓인 수많은 색조화장품들......

 

내가 미용실에 오긴 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연예인들은 이런데서 맨날 머리하고 화장하고 가니....

 

완전 부럽긔 ㅠ_-

 

메이크업 마무리 전에 헤어마무리하러 갑니당 !

 

 

 

 

 

 

직원분들은 초상권침해의 우려로 모자이크 !ㅋㅋㅋ

 

헤어피스 대박으로 붙여주셔서 저 풍성한 머리 보이시나요 ? ㅎㅎ

 

피스도 한색상말고 여러색상으로 붙여주셨어요

 

 

 

 

 

우오오오오옹

 

저 세심한 손길 ! ㅋㅋㅋ

 

보람실장님 눈웃음치시는게 넘 매력인듯 ㅎㅎㅎ

 

 

 

 

 

공주대접받는다고 완전신남 ㅎㅎ

 

 

 

 

 

 

 

완성된 내머리

 

저거 다 붙이니 머리 겁나 무거움 -_-

 

내 생애 첨이자 마지막이될 저 머리숯과 기장들 ㅋㅋㅋ

 

 

 

 

 

메이크업 마무리 !

 

이분이 김지현 부원장님 !! ㅎㅎ

 

내 짝눈을 완벽하게 보정해주시고, 눈썹매꿈이까징 ㅎㅎ

 

포스가 대박 !!

 

피부관리좀 하라고 혼났음..ㅋㅋㅋㅋㅋㅋㅋ

 

 

 

 

어때유? 이쁜가유? ㅎㅎㅎ

 

눈에만 힘주고 약간의 볼터치로 마무리 !

 

스촬은 조명빨때매 약간 강하게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남친 차가질러 간 사이에 한컷 !

 

이제 스튜됴로 꼬꼬!!

 

옆에계신분이 헬퍼이모님. 이분은 정말 대바기다........

 

자세한 설명은 뒤에서 ㅋㅋㅋ

 

 

 

 

 

스튜디오에 먼저와서 기다린 록자오빠 !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먹고싶다는데,

 

뜨거운아메리카노에, 빨대까지없어서 냄새만 맡았음 ㅠㅠ

 

친구들도 삼각김밥에 샌드위치 음료까지 잔뜩사왔으나

 

난 구경만 ㅠ_ㅠ

 

 

 

 

이분이 바로 우릴 촬영해주실 우상선팀장님!

 

앨범 컷 설명해주시고 촬영전 주의사항같은거 설명해주세요. ㅎㅎ

 

전 뉴샘플보다 이전샘플이 더 좋아서,

 

이전샘플로 찍었어요^^

 

아, 난 운이좋아 이 팀장님도 진짜 대박.

 

넘넘 재밌으시고,

 

센스넘치셔서 촬영하는 5시간동안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뉴샘플도 섞어서 마니마니 찍어주심 ㅎㅎㅎ

 

 

 

 

모던엔틱의 2:8 가르마,

 

컨셉은 비밀의 배수빈. 안검사님 !

 

 

 

 

 

촬영준비할때 사진들,

 

촬영기사님과, 스텝분, 헬퍼이모님모두가

 

넘넘 고생하셨어요 ㅜㅜ*

 

 

 

 

나보다 더 신난 친구들 1

 

 

 

 

나보다 더 신난 친구들 2

 

 

 

 

 

친구들이랑도 한컷씩! ㅎㅎ

 

 

 

 

 

 

 

디카로 찍은 베스트컷 몇컷 !

 

아쉽게도, 캐주얼신과 한복컷은 디카에 없어서 못올렸어요 ㅠㅠ

 

 

 

촬영씬마다 따라다니면서 찍어주신 슨레님께 감사 ㅠ_ㅠ♥

 

먼곳 의정부에서 촬영한다고

 

먹을것 바리바리싸들고 와준

 

히릿,스댕,경자님께도 감사 ^.~

 

 

 

촬영해주신 팀장님과 헬퍼이모님 그리고 우리,

 

호흡이 넘 잘맞아서

 

다른사람들 6~7시간 걸리는 거 우린 5시간만에 오케이! ㅎㅎ

 

 

 

 

헬퍼이모님, 헤어변형도 끝장나게 잘해주시고

 

소품도 엄청많이 챙겨오셔서 계속 변형해주시고

 

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성함물어보고,

 

본식때도 지정하려구요 ^^

 

다른 신부님들 헬퍼이모님들보다 훨 젊으시고 센스만점!!

 

 

그리고, 나다스튜디오에서 신나게 촬영해주신

 

우상선팀장님께도 넘넘 감사드립니다 ♡

 

 

친구들도 결혼할때 꼭 여기서 찍고싶다고 할정도로

 

넘 재밋고 즐겁게 촬영했어요^^

 

 

 

 

나다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하실 예비신랑,신부님들

 

촬영 전 체크하셔야 할 사항들 알려드릴게요!

 

 

1. 신랑님 차 트렁크는 비워두세요

(헬퍼이모님이 가져오시는 드레스, 소품에 한복까지 꽉차요!)

 

2. 촬영하는 신랑신부님들 차 이외에는 주차요금이 어마어마하대요

(친구들은 전철타고왔어요)

 

3. 웨딩네일은 손만해도 될 것 같아요.

발은 거의 안나와요 ㅠㅠ (돈아까움ㅎㅎ)

 

4. 웨딩슈즈는 있으면 좋고 없어도 크게 상관 없어요

스튜디오에 구비되있고, 발나오는 컷 그리 많지 않아요 ㅎㅎ

 

5. 신랑양말 2가지, 흰양말(한복컷), 검은양말(정장컷) 챙기기

 

6. 캐주얼컷에 할 귀걸이나, 목걸이 챙기심 좋아요

 

7. 촬영도시락은 굳이 안챙기셔도 될거 같아요.

간단히 먹을 간식정도만 챙겨가세요 !

(다른분들은 피자시켜드시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친구들 조금 먹고, 남은건

헬퍼이모님과 촬영해주신 팀장님께 다 드리고 왔어요.

 

 

 

원본사진 무진장 궁금하당

 

빨리나왔으면 좋겠어요 ! 흐흐흐흐흐

 

 

제블로그에 오신 모든분들

 

모두모두 이쁘게 촬영하세요 !

 

후ㅇ ㅏ아아아앙 졸려 =.=

 

빠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