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프라이스라인 비딩 취소하기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3. 11. 24. 02:33

본문

 

 

 

 

요새 계속 프라이스라인에 대해 설명하게 되네요.

 

오늘은 프라이스라인 취소성공기를 올려볼까해요 ! ㅋㅋ

 

이전 포스팅에서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프라이스라인은 사실 취소, 환불이 불가능해요 -_-

 

 

하지만, 전 성공했습니다 ! 음하하 ㅋㅋㅋㅋㅋㅋ :D

 

우리 영어잘하는 Slade님, 덕분에 +_+

 

 

첨에 하와이에 대해 막 알아보다가 프라이스라인이란 것 까지 알게 되어

 

뭣모르고 비딩했는데,

 

힐튼와이키키비치가, 180불에 딱 !  -_-

 

 

지역선택을 씨티로 잘못눌러서 딱 ! ㅠㅠ 폭풍 검색시작

 

환불 했다, 못했다, 여러 의견이 나뉘는 가운데, 곰곰히 생각해 봅니다.

 

 

 

 

어떤 핑계거리를 댈까 - -;;

 

임신했다고 하기엔, 여러 후기들이 넘 많이 써먹었고

 

상담원이 의사번호알려줘라, 진단서보내라 등등 요구가 많다길래

 

어쩔까 어쩔까

 

생각하다가 날짜 지정을 잘 못했다고 하자!! 하고 전화 !!

 

 

전화는 Slade님 께서 ^^;;

 

 

프라이스라인에 전화겁니다 !

 

1.  1-800-657-9168 통화!!!!!!!!!!!!!!

 

2. request number  입력 후 # 버튼 (프라이스라인 홈피 my trip에 가면 나와요^^)

 

3. 휴대폰번호 입력 후 # 버튼

(국가번호까지 누르셔야되요 폰번호가 011-234-5678 인 경우 82112345678 #)

 

4. 영어로 샬라샬라하면 4번, 4번이 보기에 없다 ? 1번 !

 

 

 

상담원 연결 더럽게 안되요. 버튼을 잘 못알아먹는지

 

자꾸 request number 눌러라 폰번호 눌러라 수차례 반복 -_-

 

하지만, 환불 받기 위해 이정도 수고는 감수하는 걸로 ~ ㅎㅎ

 

드디어 상담원 연결 !!

 

 

 

 

Slade : 내 와이프가 영어를 못하는데, 날짜지정을 잘못했다.

마우이를 해야하는데 오하우를 지정하고 비딩이 됐다. 취소해달라

 

상담원 : 환불이 어렵다, 미안하다

 

Slade : 하나뿐인 허니문을 망칠 순 없다 제발 해줘라 응응 ?

 

상담원 : 잠깐기다려, 원래 안되지만 니가 다른데 비딩하면 환불해줄께

니가 4박 취소하니깐 취소수수료가 25*4= 100불이지만, 다른데 비딩하면 25불만 해줄께

 

 

앗싸뵤!!!!!!! 여기까지 좋았어요

 

 

전 이제 마우이 비딩을 열심히 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자꾸 실패 -_ㅠ.... 카드값이 청구될 날은 다가오고

 

심장은 뜁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생각한게

 

오하우 4박말고, 3박으로 지정하고 한게 ! 바로

 

아웃리거에 189불에 낙찰이 된거에요, 어쨋든 딴거 비딩했으니깐

 

다시 Slade를 시켜봅니다 ㅋㅋㅋㅋㅋ

 

 

Slade : 안녕 나야, 지난번에 너네가 다른데 비딩하면 힐튼와이키키 취소해주기로 했어

나 비딩했으니깐 이제 취소해줘

 

 

상담원 : 잠깐 기다려봐, 어? 야 니가 그때 오하우 안간다며,

마우이 비딩한다고 해놓고 아웃리거도 오하우잖아. 안돼 !

 

Slade : (완전 뜨끔, 여기 상담원들 상담내용 다 기록하나봐..ㅠㅠ)

여행일정이 바꼈어, 그리고 니가 다른데 비딩하면 환불해준댔지,

마우이라고 말 안했짜나 !!!! 그리고, 날짜도 지난번엔 4박이였지만

이번엔 3박이잖아, 빨리 환불해줘 !!

 

상담원 : 잠깐 기다려봐, 아랐어 원래 안되지만 환불해줄께

 

앗싸뵹!!!!!!!!!!!!!!!! +_+

 

 

 

가입한 메일로 메일이 날라옵니다.

 

 

 

 

아 길다, 드래그하여 구글 번역기로 붙여넣기.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해석하면,

 

원래는 630불만 환불해주는거지만, 수수료 210불도 같이 해줄께

 

그리고 취소수수료는 25불만 물면되, 한 열흘정도 걸릴꺼야

 

니가 잘못입력한거에 대해 환불해줘서 다행이지만, 원래는 안되는거야

 

뭐 이런뜻인거 같아요

 

 

 

 

 

프라이스라인의 홈피에서 my trip에 가면 제가 비딩한 두개가 떠요,

 

위에는 아웃리거,

 

밑에는 내가 잘못한 힐튼 와이키키비치,

 

밑에를 누르면 ?!

 

 

 

 

 

짜라잔 ! 환불 된거 보이시나요 ? ㅎㅎ 큭큭

 

비딩금액 + 수수료 까지 다 환불되고,

 

취소수수료 25불만 결제되었어요. ㅎㅎㅎㅎㅎ

 

환불까지는 한 일주일 정도 걸린것 같아요.

 

 

다른 후기들을 보면,

 

뭐 카드결제되는 거래은행 통장으로 들어온다는 소리도 있는데,

 

저는 그냥 카드결제가 취소수수료25불을 제외한 금액이

 

선결제? 식으로 빠져버리더라구요,

 

 

정말정말 다행입니다. ㅠ_-

 

영어잘하는 Slade가 있어서, 다행히 취소!

 

 

주변에 영어좀 하시는 분들 있으면

 

부탁하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

 

 

 

 

 

그나저나 마우이는 언제쯤 비딩에 성공할 수 있을까 ㅠ_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