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스터디카페 Km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7. 10. 26. 22:23

본문

​​​
애키우랴 일하랴 학교다니랴 바쁜 저에요

중간고사를 앞두고 공부하던중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과 같이 공부할 곳을 찾다 발견한 이곳 ! Km 스터디카페에요 !







열심히 공부하는 친구들
직장 다니랴 공부하랴 바쁘겠지만
애엄마인 나보단 아니얔ㅋㅋㅋㅋㅋㅋ






혼공(내맘대로말줄임) 하시는 분들을 위한
개인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참 세상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

이층으로 된 구조로 난방도 되고
책상에 이불에 베게까지 눕공(또줄임) 도 할 수 있어요

벽쪽에 밝은 조명이 있어서 베게에 기대
공부하면 잠이 참 잘와요 헤헤헤헿ㅎㅎㅎ





아늑한 넘나 좋죠 ? ㅎㅎ
궁디 따따 틀어놓고 공부하면 학습능률이
마구마구 오를거 같은 느낌





카페 가운데 쪽엔 각종 책들도 전시되어 있고
만화책도 있더라구요





피시방을 방불케 하는 각종 주전부리
(빠다코코넛볼 맛있어요)





추억의 아이스크림들도 있구요





학구열 불타는 친구들
오늘 공부한 다운증후군 21번 세개
에드워드 18번 세개
클라인펠터 하하^^






여기 사장님 부자 아니면
땅파서 장사하는거 아니면
욕심 없으신분


이용요금에 음료 값이 포함 !
게다가 무한리필 음료도 있고

스벅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다 저렴한 가격에
편히 누릴 수 있어요 !







위치는 의정부 헤드원 호텔 맞은편
백석손세차장 골목 들어가시면 편의점 2층 !


이건물이 다 스터디 건물인듯
지하는 스터디룸 이라고 하더라구요 !

친구들과 함께 공부할 때는 이곳을 마구마구 추천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