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기랑 온천여행으로 추천해요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7. 11. 13. 22:40

본문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죠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충남 아산에 있는
파라다이스도고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할까해요



아기랑 가기 좋은 온천이 어디 있을까 생각하다
결정한 이곳 !

아산이 워낙 온천이 유명하잖아요
그중에서도 컨디션이 가장 좋은 도고파라다이스로 정했어요

입장권은 현장구매는 조금 가격이 있어서
중고나라에서 모바일티켓 구매해서 갔어요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입장했는데
우와 ~ 생각보다 더 좋아요 ! ㅎㅎ

수영모 단속은 크게 안하시는거 같았어요





밖에 보니 파도풀도 있구요
(구명조끼가 있어야 이용가능해요)
유수풀은 온수인데
유속이 나름 빨라 재밌더라구요 ㅎㅎ




슬라이드는 동계시즌엔 운영하지 않아여
비가 오기 전이라 하늘이 어둑어둑 하네요 ㅠ



히노끼탕도 있구요

평일이라 엄청 한산하죠? ㅎㅎ




실외 중간에 있는 아쿠아바에는
간단한 음식들을 파는데
따뜻하게 몸을 녹이면서 먹을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따로 없네요




실외 카바나는 당연히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실외가 물속은 따뜻한데
밖은 추워 언니가 쓰고 있던 모자를 씌워줬는데
98등 크기를 자랑하는 범준이는 얼추 맞네요 ㅋㅋ




이벤트탕도 종류별로 엄청 많은데
몸이 좋겠지하고 종류별로 다 담궜어요 ㅎㅎ



여긴 쑥탕 !
쑥이 여자한테 그렇게 좋대자나여 ㅎㅎㅎㅎ




다시 실내로 들어와서 바데풀에서
마사지 하는동안 범준이는 신나서
춤을추고 난리가 났어요 ㅎㅎㅎ




도고파라다이스에서는
시간대별로 바디스트레칭을 하는데




이번 타임엔 저희 엄마와 언니만 참가했네요 ㅎ
소정의 사은품을 준다길래 참가했는데
50프로 할인권을 받았답니다 ㅎㅎㅎㅎ




아이가 물놀이에서 지루할때쯤
놀이방에서 잠깐 놀 수 있구요
수유실과 기저귀 교환대도 마련되어 있어요



출출해서 식당에서 이것저것 시켜먹었는데
맛은 그닥 ㅠㅠ
범준이 신나서 뛰다가



으악! ㅠㅠㅠㅠㅠㅠ
바닥이 엄청 미끄러워요
아쿠아슈즈 꼭 지참하셔요 !!!!





범준이 새로 장만한 배럴 래쉬가드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실컷 놀다 집에 오는길엔 꿀잠자서
덕분에 편하게 운전하고 왔답니다 ㅎㅎ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가 만족하는 온천여행을 찾는다면 전 파라다이스 도고 마구마구 추천할께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