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전기 빨래건조기 왜 신세계인지 이제 알겠어요 ! 완전추천해요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7. 1. 9. 09:30

본문

 

 

요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건조기

완죤 핫태핫태

 

엄마들이라면 다들 갖고 싶은 그아이,

제가 소유하게 되었어요 호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남편님께서

선물로 주셨거든요 헤헤

 

이번에 새로 이사온 집이 앞뒤 베란다 확장한 집이라,

빨래를 거실, 혹은 방에 널어야 되는데

보기에도 안좋고

빨래를 널고 갤때 나오는 그 먼지들,

호흡기가 약한 우리 아가가 다 먹을까봐

신랑을 엄청 설득시켰어요.

 

 

제 포스팅을 보러오신 분이라면,

건조기에 대해서 어느정도 공부하신 분이라 생각되는데요.

건조기는 크게 전기건조기와 가스건조기가 있어요.

 

가스건조기는 말그대로 가스로 하고,

저렴하고, 건조시간이 적은 반면,

이동할때마다 철거 설치할때 비용이 발생하고

설치제약이 있어요.

 

전기건조기는 역시 전기로 건조하고,

건조시간은 1시간 40분정도 걸리고

이동, 설치에 제약을 받지 않고 아무대나 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전기건조기가 누진세로 인한 전기세 폭탄을 맞았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제품은 1회 작동시

250원밖에 들지 않는다고 하네요 ^^

 

 

전, 그리하여 전기건조기를 샀어요.

언제 이사갈지 모르는 신세... 또르르

 

흰색과 메탈색이 있는데

메탈이 10만원 비싸요.ㅎㅎ

 

흰색은 아무래도 생활하다보면 누렇게 변할거 같기도하고,

언젠가 이사할 곳이 베란다가 있는 곳이라면

저희집 세탁기가 메탈색이거든요.ㅎㅎ

그리하여 메탈로 겟!

 

가격은 제가 살때는 이마트가 젤 저렴했어요.

주말에 SSG 페이로 결제하면

상품권 10만원까지 해서, 120만원 안되게 산거같아요

 

 

 

엘지 기사님들이 두분이 오셔서

민망할정도로 자리에 두고 코드 연결해주시고

간단 사용방법과 함께 떠나셨어요.ㅋㅋ

 

 

 

전 세탁실 바로 맞은편에 건조기를 두었어요.

꺼내서 바로 넣기위하여.ㅎㅎ

 

 

기능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일많이 쓰는 기능이 표준이에요.

 

왼쪽에 있는 침구털기기능도  많이 사용할테구

오른쪽 하단의 다운로드코스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내맘대로 코스를 설정할 수 있는데,

뭐 굳이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요 ? ㅋㅋ

 

 

 

운동화나 가방 등 모양 변형이 걱정된다면,

선반건조를 할 수가 있어요.

선반을 정면에 보이는 파란 홈에 맞춰 끼운 후

선반위에 올려서 선반건조코스로 건조하면 된답니다.

운동화는 속까지 바싹 바르진 않는다고 하네요 ㅎ

 

 

 

 

문을 열어 하단을 보면

화살표 모양으로 보이는 저 아이가 필터에요

먼지를 걸러주는 거름망이죠

 

 

 

이중으로 되어있는데

겉필터는 뒤집어 털어주면 되구요

 

 

속필터는 활짝 펴서 털어주면되요.

 

물로 씻어줘도 되지만,

젖은경우에는 반드시 완전 건조후 장착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거름망을 장착하지 않는경우,

그 홈으로 작은 빨래들이 들어가면 고장날 수 도 있으니 주의하자구요!

 

 

 

빨래가 끝나고 전 바로 건조기에 다 때려박았어요 ㅎ

 

 

 

표준 코스

1시간 45분짜리를 돌리고 기다립니다.

소리는 일반 세탁기 탈수 소리보다 작아요.

 

워낙 소음에 노출된 저인지라 소리가 신경쓰이지는 않네요

 

끝나고 꺼내면 따뜻하고 뽀송뽀송한 빨래들을 만나실수 있어요.

 

다들 호텔수건 호텔수건하는데,

정말 수건이.........

뽀송뽀송해요!

자.

그럼 먼지거름망르 볼까요 ?

 

 

 

 

 

오마이갓 -_-

여태 이 수많은 먼지들을 내가 먹고살았다니,

너무 씁쓸해요ㅜ

이좋은걸 왜 이제야 만들어서..

 

 

 

 

작동이 끝나면,

먼지거름망을 청소해주고,

집안에 설치하신 분들은 요 물통을 꺼내서 비워주시면 되요.

 

1회사용시 반정도 차니 꼭 비워주셔야대요 !

 

베란다에 설치하신분들은

뒤에 호스로 물이 자동으로 빠지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

 

 

 

 

전 이틀에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전기세가 안나와서 모르겠지만

1회사용 250원이라면 뭐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빨래건조기가 있으니,

빨래를 널지않아서

자리차지 않아고 중간과정이 생략되니

시간이 단축되서 넘나 좋아요.

 

게다가 먼지 없는 뽀송한 수건들과 옷을 입으니,

너무너무 좋은걸요

 

전 건조기 완전 추천해요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