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세인트클리닉 확장 이전해서 다녀왔어요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7. 11. 15. 21:00

본문

결혼 전부터 지금까지 4년 넘게 다니는
내 유일한 피부과 세인트클리닉 ㅎㅎ


신세계 9층에 있다가 이번에 확장 이전 했다하여
다녀왔어요

위치는 흥선지하도 앞에
진성약국 옆건물인데
주차는 던킨도너츠 골목에 있는
120% cool 앞이 주차장이에요




6층 건물을 통째로 써서 엄청 넓어요
이전 공간에 두배 ? 아니 세배는 되는거 같아요




대기공간도 훨씬 넓어졌고





그간 상장과 표창들이 더 많이 늘은거 같아요 ㅎㅎ
2013년 신세계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다니고 있는데

원장님이 과잉진료가 없고
정말 필요한것만 추천해주시고
효과도 좋아서 방황하지 않고 정착하게 됐어요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하고
궁금한거에 대한 안내도 잘해주시고, ㅎㅎ



아무리 명의라도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불친절 하면 안가게 되는데 여긴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대기하면서 여기저기 사진 찍어봤어요



필러나 보톡스 시술할때 대기공간에서
대기해야되서 부끄러웠는데
공간을 분리해주셨네요 ㅎㅎ


대박사건
안마의자도 있어요 ! ㅋㅋㅋ
(나 무슨 홍보대사 같은데
저 여기랑 1도 관련없어욬ㅋ)



체형관리실두 별도로 분리되어있네요.
맘같아선 내 몸속 지방들 다 뽑아버리고 싶지만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운동해서 빼겠다고
1년째 다짐만 하고 실천은 안하는 다이어터입니다 ㅋㅋ




파우더룸이 남자와 여자가 분리 되었어요 ㅎㅎ
예전엔 파우더룸이 하나구 좁아서
다음사람 기다리면 눈치보였는데
이제 맘껏 드라이도 하고 화장도 하고 하세요 ! ㅋㅋ




문이 열려있어 몰래 찍었는데
Vip 관리실도 생겼네요 ㅎㅎ
전 일반 관리실에서 받았지만요... ㅋㅋㅋ



요긴 제가 받은 일반 관리실이에요 ㅋㅋ
관리실두 여자 남자를 분리해주셨더라구요.

엄청 넓어서 직원분들 운동량이 엄청날꺼 같아여 ㅋㅋ

전 이번에 얼굴 홍조랑 보습때매
오트밀마스크? 맞나 ? 그걸로 하기로 했는데
관리 끝나면 후기도 알려드릴게요 ㅎㅎ

이번 관리를 허락해주신 남편님께 감사하며 키키





확장 기념으루 보온텀블러도 주고 있으니
서두르세요 ㅎ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