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락2지구 찜질방 천보산 물사랑 수영장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7. 11. 1. 18:28

본문


오늘은 민락2지구에 새로생긴 천보산 물사랑 수영장을 포스팅하려구요


반차내고 가족들과 들어와서 실시간 포스팅중이에요 ㅋㅋ

주말엔 꽉차서 엄두도 못내는데
평일 오후에 방문하니 아주 널널하네요 !






널찍하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해요



5층은 실내수영장
6층은 탕. 사우나
7층은 공용 찜질방
8층은 야외수영장과 바베큐장으로 되어있어요


6층은 여탕이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7층 공용찜질방을 살펴볼까요?




오락실과 스포츠 마사지샵이 있어요



비좁긴 하지만 조금 큰 아이들이
잘 놀고 같아요




이쪽은 놀이방과 헬스클럽 세탁소가 있어요





오늘 이찜질방 얘가 전세냈어요

놀이방에서 땀을 쪽 뺏네요 ㅋㅋㅋㅋ





옆에 위치한 헬스클럽인데
15세 이상 입장가능하대요
운동화 지참해야하구여 ㅎ

이건 뭐 제가 다니는 집앞 헬스장보다
시설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찜질방 여럿 다녀봤지만
셀프빨래방 있는곳은 첨 보내요

갑작스럽게 외박하실때
여벌옷을 안챙겨 오셨을때 이용하세요 ㅎㅎ





산소방과 온돌방이 있구요




아이스방과 소금방 불한증막두 있어요



불한증막 이용시간이 따로 있네요
전 안들어가봤지만 이용해본 엄마는
들어가자마자 땀이 줄줄 난데요 ㅎㅎ




안마의자도 엄청 많구여




그 옆에 식당도 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ㅎ
전 이 포스팅 끝나구 먹으러 갈거에용 ㅎㅎㅎ




최첨단 스마트
전자주문 가능합니다 ㅋㅋㅋ​







식당 내부엔 아기 의자도 있어요 ㅎㅎ

자 다음으론 8층을 올라가볼까용




실외수영장은 동절기에는 이용 안하는지
물이 쪽빠져있네요 ㅎㅎ





방갈로를 대여해서 음식물을 싸와 먹어도 된다하는데
자세힌 저두 모르겠어요 ㅠㅠ


전 이제 찜질하로 갑니다용용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