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송 맛집 소싯적돼지에서 소갈비살 먹고 왔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9. 5. 20. 01:51

본문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지난 주말

오빠랑 뭐할까 하다가

포천에 위치한 평강랜드 다녀왔어요

 

날씨가 오지게 좋아서 집에 있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

 

 

전날 얼집 엄마들끼리 놀고 불금을 보내고

새벽에 들어왔지만 난 엄마니까

쪽잠자고 일어나서 나의 본분을 다함 ㅋㅋㅋ

 

 

 

 

평강랜드 완전 강추 !!!

꽃보면서 힐링되고 애들도 맘껏 뛰놀 수 있고

특이한 조형물도 많더라구요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여. ㅎㅎ

 

 

 

이제 눈을 힐링했으니 배를 힐링할 차례 !

 

철원 동송에 사는 오빠친구네 부부 만나서

뭐먹을까 하다

근처에 새로 오픈한 집이 있다하여 가보기로 했어요

 

 

 

이쪽 위치를 잘 몰라서..

 

동송 터미널에서 가깝고

 

동송농공단지? 앞쪽에 위치해있어요

 

 

 

 

 

ㅇ ㅏ

 

입구에서 이거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

 

 

군인이랑 곰신으로 된 풍선이 손으로

 

드루와~~~ 하는데 배꼽팅 ㅋㅋㅋㅋㅋㅋ

 

센스 오지구여

아 이 동네 이름이 오지리라 함 ^^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근데 여기....

 

 

놀이방 맛집인가요 ? ㅋㅋㅋㅋ

블럭에 미끄럼틀 오락기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많음

 

범준이 좋아하는 스내포가 있어서 깜놀 >.<

 

메뉴는 이러합니다

 

저흰 골고루 먹기 위해 소갈비살이랑 돼지갈비살

 

하나씩 시켰어요

1kg 가격인데 저렴한거 아닌가요? ㅎㅎ

 

 

 

 

위 소갈비살. 아래 돼지갈비살

양념 추가는 3000원인데 그냥 먹어도 맛있다 하여

그냥 먹기로 했어요

 

 

 

범준이를 위한 유아식기도 가져주심

아기 의자도 있는데 범준이가 앉으려고 하지 않아서 패스

 

 

 

나물류도 있고 양파절임이랑 사라다? 도 있음

 

아 근데 저거 파김치 진짜 맛있음 !!!!!

 

고기랑 먹으니 꿀맛 !!!! ㅋㅋㅋㅋㅋㅋ

라면생각 간절했어요 ㅠㅠ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요

 

사진이 소갈비살 밖에 없네 ㅎㅎ

 

소갈비살은 와사비에 찍어먹거나 소금에 찍어먹어도되고

파김치나 양파절임에 싸서 먹어도 되요

 

 

개인적으로 소갈비살이 전 더 맛있었어요

 

 

 

 

엄청 야들야들 !

 

 

 

 

코스트코에서 예전에 아줌마가

 

소는 미국산이 맛있다는 볼펜 나눠준게 생각나네 .. ㅋㅋ

 

고기 다먹고

 

오빠는 밥먹는다고 된장찌개 시키고

 

난 물냉면 시킴

 

 

 

 

그냥 물냉면아니고 육전냉면이라고

 

예전에 대구에서 한번 먹었는데

 

 

 

 

냉면 위에 육전이 올라가있어요

 

 

 

 

담백하니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냉면육수는 울오빠 스타일 (평양냉면) 은 아님 ㅋㅋ

 

포천 이동갈비 먹으러 한시간 반

 

차타고 가는 우리에게 (갈비1987엄청좋아함)

 

 

 

 

이정도 맛이면 재방문의사 200프로요 !

 

 

 

 

 

 

 

담에 오빠친구네 놀러오면

 

또와야지이이잉

 

 

 

 

 

 

 

위치가 안나와서 농공단지로 태그 했어요

 

 

 

 

가시다 보면 못찾을수가 없음

 

 

 

 

저 어지러운 풍선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

 033-455-9249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오지리 669-7

am10:00 - pm1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