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경포호수 벚꽃축제 야시장 후기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6. 4. 21. 07:00

본문

 

 

 

 

 

 

펜션에서 체크아웃 후, 밥먹고 커피마시고 벚꽃구경하러 경포호수로

 

 

 

 

 

 

 

 

 

 

 

 

 

앞쪽에 차들을 불법주차했는데,

 

다보고 집에 가려니

 

경찰아저씨들 신나게 사진찍고 단속하더라,

 

 

내생각에 강릉은 벚꽃축제 기간에 불법단속차량 벌금으로

 

돈 마니마니 버실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회먹으러 나가면서 본 야시장인데

 

낮에도 하네 ? 벚꽃 대잔치라고, 야시장처럼 안에 먹을꺼 팔고

 

엿장수 있고 뭐 그런 분위기

 

 

 

 

 

 

 

 

 

입구부터 사람 짱많음

 

 

 

 

 

 

 

 

 

저 앞에 아기의 솜사탕이 보이시는가

 

 

 

 

 

 

 

 

 

 

 

솜사탕을 어마무시하게 만들어서 팔고 계심

 

 

 

 

 

 

 

 

 

 

이것보소,

 

나랑 까꿍이 얼굴 합친거 보다 크다 우왕

 

 

 

 

 

 

 

 

 

 

나 닭꼬치 먹고싶었는데

 

오빠가 불량식품이라 못먹게함 -_ㅠ

 

 

 

 

 

 

 

 

 

 

호롱 낙지 !!!

 

호롱 호롱 !!!

 

 

뒷목잡혀 끌려나옴

 

 

 

 

 

 

 

 

 

 

그럼 문어다리라도 사달라고!!!!!!

 

쥐포 오다리 사달라고 했는데

 

철저히 무시당함.... 나 왜 여기 오자고 한거냐

 

 

 

 

 

 

 

 

 

 

 

추억의 게임 !

 

이거 아는 사람 최소 30살.

 

짱깨뽀 뚜루루루루루 졌따,

 

 

 

 

 

 

 

 

 

 

생활용품 할인 매장에서 들어가서 한바퀴 둘러보다가,

 

오빠는 등 긁는걸 사려고 했으나,

 

손에 가시 바로 박히는 바람에 두고 그냥 나옴,

 

 

빡씨네 가족은 회초리 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찌꾸 때릴라꼬 ㅠ_ㅠ)

 

 

 

 

 

 

 

 

 

 

큰 포장마차로 별에 별거 다팔음.

 

우린 이미 권대감 낙지로 목젖까지 찬 상태라 그냥 지나침

 

 

 

 

 

 

 

 

 

 

풍선 터뜨리는 게임도 있고

 

 

 

 

 

 

 

 

 

 

 

나무토막 쓰러뜨리는것도 있고

 

 

 

 

 

 

 

 

 

BB탄 사격하는 것도 있었지만 !!!!

 

 

 

유시진 대위는 없더라 ㅠ_ㅠ

 

 

광수도 없더라..............

 

 

 

 

 

 

 

 

 

 

지나가다가, 본 한옥에 벚꽃 조화

 

아주 아름답다

 

 

 

 

 

 

 

 

 

 

이날 벚꽃구경 진짜 원없이 했네,

 

 

 

 

지금은 아마 벚꽃이 다 떨어졌겠지...........요?

 

 

 

 

 

오늘 포스팅 주제가 뭐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쩜쩜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