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 크리스마스 홈파티♬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3. 12. 25. 22:40

본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 !

 

3년정도 크리스마스를 스키장에서 보냈지만,

 

올해는 홈파티를 하기로 했지용 !

 

나가서 놀아봐야 돈만 쓰고,

 

사람도 많고 복잡하다 !!

 

 

빡빡커플(형주,세인)의 관대하신 초대로 우리는

 

각자 먹을 음식 한가지씩 가지고 모였어요,

 

 

 

 

상다리가 휘어지겠죠 ? 이게 다가 아니에요 ㅎㅎ

 

우리 현모양빡님께서 맛나게 만든

 

카나페, 까르보나라떡볶이, 샐러드와

 

스영커플의 감자탕, 용충커플의 피자&군고구마, 참자커플(?)의 마늘보쌈까지

 

짧은시간에 3차까지 깔끔하게 해치웠어요 ㅎㅎ

 

 

 

 

 

 

빡세언니가 준비한 루돌프머리띠와 산타모자쓰고 찰칵 !

 

 

 

 

참새오빠는 변장중 ㅎㅎ

 

지금 시간 저 둘은 크리스마스날,

 

수많은 커플들을 해치고 영화관에서 둘이 영화보고 있어요 -,-ㅋㅋ

 

 

 

 

어....울....린....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단체컷도 한방 찍어주시고 ~

 

 

 

 

다소곳한 미스스티브오빠,

 

모자가 너무 잘어울려 ㅋㅋㅋㅋㅋ

 

 

 

 

현모양빡님의 까르보나라 떡볶이 !

 

맛이 기가막혀요 >.<

 

 

 

 

 

Slade와 승준오빠는 무얼하고 있을까요 ? ㅎㅎ

 

 

 

 

이사진을 위해 우린 이렇게 준비를 했다 ㅎㅎ

 

 

 

 

왼쪽부터 용충커플, 스영커플, 참자커플(?), 빡빡커플 되시겠습니당 ㅎㅎ

 

 

 

 

이사진의 주인공은 아영언니 발 되시겠어요

 

 

 

 

8시에 모이기로 하고 한시간씩은 센스있게 늦어주셔서

 

우린 허겁지겁 먹기시작 ! ㅋㅋㅋ

 

 

 

 

루돌프아니에요

 

붉은악마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마늘보쌈 한쌈 하실라우 ?

 

 

 

 

자리가 끝나갈 무렵

 

빡세언니가 손수 준비한 크리스마스 카드 !

 

완전 감동이였어요 ㅠ_ㅠ

 

 

 

 

오호호 나는 똑순이 충아 'ㅡ*

 

 

 

 

Slade는 군대이후로 카드를 첨 받아본다면서

 

저래 해맑게 웃고 있어요 ㅎㅎ

 

 

 

맥주에 이어 신나게 소주 들이키는 남좌들

 

 

 

예정일 1주일 남기신 아영산모님까지

 

자와오빠와 세인언니의 사진이 없네 ㅠㅠㅠㅠㅠ

 

새벽 3시까지 이어진 폭풍수다와 폭풍음주로

 

다음날 Slade는 만신창이가 되었답니다. ㅋㅋㅋㅋ

 

 

 

지나친음주는 건강에 해로워요 !

 

 

오순도순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였어요.

 

각종소품과 음식, 캐롤음악까지 넘넘 많이 준비한

 

우리 빡세언니에게 박수를 !! (짝짝짝)

 

 

오늘 같이 모인 8명의 정예멤버들

 

2013년 마무리 잘하시고

 

2014년에는 더더 대박 납시당 !!

 

사랑해요 ♥0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