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맛집]캠핑카페 쉼표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4. 27. 03:18

본문

 

 

의정부에도 생겼어요.

 

도심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캠핑!

 

의정부 캠핑 술집, 캠핑 포차? 캠핑 카페 쉼표!!

 

얼마전 자주 이용하는 까페에서 글을 보고 캠핑의 캠짜도 모르는 전

 

이곳이라도 가서 분위기 내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그리고 오늘. 날이왔습니다.

 

장소는 신시가지 수협 바로 옆에 있는 쉼표라는 곳인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폰카임을 감안하고 보세요. ㅎㅎ

 

 

 

 

짜잔! 여유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제발 쫌! 저문구 참 맘에드네요.

 

가게는 생각보다 조금해서 눈에 잘 안띌 수도 있어요. 그런데 들어가면 사람 어마어마 합니다.

 

앞에있는 테라스 화로에서 초벌해서 나오는 것 같아요.

 

내부를 보시면

 

 

 

 

모르시는 분들은 초상권을 위해 스티커처리 해드림..ㅎㅎ

 

이렇게 텐트에 의자에 테이블은 한 6~7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들어가자마자 예약 하셨나요 ? 물어보더라구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요로코롬 텐트 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안에서도 먹을 수 있고

 

텐트 앞에 테이블에는 고기를 바로 구워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의자도 엄~청 편하답니다. 귀엽게 저기 메뉴판 딸랑딸랑 보이시나요 ?

 

가격이 궁금하시죠 ? 제가 그래서 찍어왔답니다. 어설픈 짜맞추기 메뉴판 사진.

 

 

 

 

 

메뉴는 크게 한우, 돼지고기 둘로 나뉘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가서 오토캠핑 4인세트 하나를 시켰어요.

 

메뉴를 시키고 나면 셀프바에가서 수저와 밑반찬을 챙겨오는데요.

 

 

 

 

 

반찬들이 엄청 많죠 ? 고기집가면 눈치보면서 먹어야하는 쌈야채와

 

당근 오이 파절이 콘샐러드 버섯 마늘 무쌈 등등.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집어다 먹을 수 있어요 ^^

 

 

 

 

테이블 지저분한 것좀 치우고 찍을걸 ㅜㅜ

 

술못먹는 저는 사이다로 연명합니다. ㅎㅎ 불판 입장해주시구요.

 

 

 

 

띠로리~

 

메인메뉴 나오셨습니다. 한우 채끝등심과 꼬치, 왕새우 ^^

 

남자분들 드시기엔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아요.

 

채끝등심도 두께가 엄청 두껍고 야들야들하니 맛있더라구요

 

이제야 캠핑 분위기좀 나는 것 같죠 ?

 

친구들보다는 가족들끼리 찾기 좋은 곳 인거 같아요.

 

사장님이 배려를 많이 하셨더라구여.

 

 

 

 

어린아기들을 위한 유아테이블,

 

추우신 여성분들을 위한 무릎담요

 

그리고 다 드신후 후식까지 !!

 

 

 

아가들을 위한 막대사탕과 믹스커피, 메밀차, 아이스티, 녹차 등등

 

세심한 것 까지 신경 쓰신 것 같아요.

 

 

 

작지만 아기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답니다 ^^

 

누가보면 쉼표 홍보대산줄 알겠다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일 좋은 점 하나!!

 

 

 

 

안보여요..ㅜㅜ 사진이 흔들렸네요.

 

저안에서 잘 수 있다는 거 아니구요.

 

쉼표는 전좌석 금연! 금! 연! 입니다.

 

아이들과 가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저 애엄마 아니에요ㅜㅜ)

 

 

 

열심히 구워대는 찌쪼찐과 대화에 심취한 박형과 용사님.

 

난 이렇게 몰래몰래 사진을 찍어댔습니다.

 

 

 

 

위치 - 의정부신시가지 전화국 사거리에서 의정부역 방면

 

수협건물 바로옆 위치 (닭갈비집 많은데)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2동 572-2

 

전화번호 - 031.877.0992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11 + a

 

휴무는 아직까지 없다네요, 가시기전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세요^^

 

 

 

 

 아직까지 이곳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봅니다.

 

다녀오신분들 후기 덧글로 꼭꼭 남겨주세요.

 

덧글은 나의 희망.!

 

지금 시간 세시반. 내일 GTQ 1급 시험있는데

 

아직까지 기출문제 한번도 안풀어본 1인.ㅎㅎㅎㅎㅎ

 

자야겠네요.. 이만 총총!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