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피자 싸게먹기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4. 20. 00:27

본문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피자 드디어 먹다 ! ! >_<

 

갤노트2로 찍은 사실적인 사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도미노피자 할인받고 주문하는 방법을 포스팅할까 해요.

 

지난 화요일, 사실 까꿍이와 함께 얼마전 블로깅한 깡통돌곱창을 가려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회식이 잡혔대요. 이런 젠장!

 

장어먹고 세꼬시먹고 노래방가서 궁디 흔들어 댈꺼 생각하니

 

나혼자 집에서 빈둥대기 넘 처량한거 있죠. 그래서 요즘 국민여동생

 

수지언니(?)가 선전하는 도미노피자 더블패스츄리를 먹기로 했어요.

 

전 사실 먹을거라면 물불 안가려요. 돈이 얼마가 들던 맛있는건 무조건 먹고보자.

 

싸게 많이 먹자 보단 비싸게 먹더라도 맛있게 먹자라는 심뽀!

 

오늘 휴무가 씻기 귀찮았던 저는 그냥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시켜먹으려고

 

네이버 검색을 시작했드랩죠. 그런데 대표번호 밑으로 나오는 여러글들이

 

도미노피자 싸게먹는법, 도미노피자 50%쿠폰, 화요일 할인 어쩌구 저쩌구 기타등등

 

그래서 이참에 난 스마트폰 노트2를 쓰는 유저니깐 모바일 주문을 해보자!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갔어요.

 

 

 

역시나 이쁜 수지언니(끝까지 언니라고 불를거에용)가 메인화면을 장식하고 있어요.

 

쪼오기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 로그인.. 로그인..

 

젤 귀찮은 로그인창이 나왔어요. 비회원 주문을 한창 찾아봤으나 보이지 않아요.ㅠ_ㅠ

 

크게 맘먹고 한점, 회원가입 합니다.

 

요새는 주민번호를 다 쓰지 않고 간단하게 몇개만 입력하면 가입이 되더라구요 ^ ^

 

 

 

로그인 후 이렇게 창이뜨는데요 배달주문하실 분은 배달주문,

 

방문포장하시는 분들은 방문 포장을 클릭합니다.

 

전 배달주문을 클릭!

 

(방문포장이 가격이 저렴하지만 이유는 밑에 설명드릴게요.)

 

 

 

배달주문의 경우, 주변근처매장을 등록해야되요.

 

매장등록하기에서 매장을 등록합니다.

 

의정부는 호원점, 의정부점, 송산점 3개가 있는데 전 의정부점 선택!

 

 

 

 

행사 기간이 얼마 남지 않는 스페셜 세트가 메인으로 뜹니다.

 

다른 메뉴가 먹고싶은 분은 위에 있는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되지용.

 

 

또다른 이벤트! 화끈한 화요일엔 도미노피자가 40% 할인!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방문 포장할 경우 모든 메뉴가 40% 입니다.

 

또한 사이드디쉬도 반값이라는 점~~~!

 

저는 B세트를 선택했어요. 셋이먹기엔 라지피자 하나만으론 부족할것 같아서

 

피자, 스파게티, 코코넛크로켓, 콜라까지 다 먹어버리겠다는 심정으로.ㅎㅎ

 

 

 

 

 

 자 여기서 비교 들어갑니다.

 

이벤트중인 더블크러스트패스츄리 피자세트를 "배달주문"시 33900원,

 

같은 메뉴로 화요일 40% 행사를 반영했을 경우 사이즈디쉬는

 

한개만 반값, 다른 한개는 제값을 주고 사야되요.

 

41700원의 40% 인 30300원에 피자, 스파게티, 코코넛크로켓까지 맛 볼 수있어요.

 

그런데, 씻지도 않은 제가..(죄송해요 ㅠㅠㅋㅋ)

 

3600원을 아끼자고 씻고, 옷을 입고, 버스를 타고 도미노피자를 가서 피자를 들고

 

다시 버스를 타고, 냄새를 품기며 먹고싶은 욕구를 억누르며 왜그래야 하나 생각했지요.ㅎㅎ

 

이게 바로 제가 셋트메뉴를 구매한 이유입니다. 참 쉽죠잉 ? ㅎㅎ

 

 

 

 

추가적으로 갈릭소스, 피클, 핫소스를 추가하시려면 추가 요청사항에 적어주시고

 

매장방문, 또는 배달직원에게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됩니다.

 

참 ! 셋트메뉴에는 갈릭디핑소스가 같이 따라오지 않아요.

 

느끼할 것 같으시면 미리 주문하세요!^^

 

주문이 완료 되었다면 결제하기/주문완료 클릭클릭!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

 

사실 첨에 전 포장주문을 했드랩죠, 하지만.......... 이유는 위에서 보신바와 같이

 

다시 전화를 해서 양해를 구했죠, 친절한 도미노직원님 +_+

 

흔쾌히 주문변경을 허락해주시고 배달해주셨습니다.

 

예약주문을 했는데 9시30분에 똭! 도착했네요.

 

사이드 디쉬부터 사진 들어갑니다.

 

 

먼저 코코넛크로켓

 

그냥 뭐 도너츠볼 같아요. ㅎㅎ 한입 깨무니

 

 

 

아놔, 이타이밍에 흔들렸네 ㅠ_ㅠ

 

배고파서 손이 후덜덜 했어요. 안에는 크림? 같은것이 한가득.

 

그냥 먹는순간 칼로리가 느껴져요.

 

시중에 파는 크림맛붕어빵 맛이에요 ㅎㅎ

 

다음은 스파게티 !

 

뭐. 그냥 그래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피자집은 피자만 먹어야 하나봐요^^^^;;;

 

다음은 메인메뉴 !

 

 

 

짜라잔! 맛나겠죠? 맛나겠죠?

 

내가 좋아하는 베이컨님이 사정없이 둘둘말려 나 좀 먹어죠잉

 

외칩니다 ㅎㅎㅎㅎㅎㅎㅎ헿

 

사실 토핑은 뭐 없는거 같아요. 감자 버섯 피망 양파 뭐 요정도 ?

 

친구들이 왜 다들 패스츄리 패스츄리 했는지

 

이제 알 것 같네요.

 

한입 깨물면 안에 치즈같은게 나와요.

 

난 치즈광 +_+

 

사실.. 전말이죠

 

내 돈주고 피자는 안시켜먹거든요. 돈아까워서 ㅎㅎ

 

다들 평이 좋아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다들 껍대기는 어떻게 드시나요 ?

 

전, 일반 피자같은 경우는 껍대기는 안먹어욧 ㅎㅎ

 

 

 

보이시나요 ? 이사진의 포인트는 제 손톱이 아닙니다. ㅎㅎㅎㅎ

 

겹겹히 쌓여있는 저 패스츄리님 !

 

 그런데 요아이는 패스츄리로 끝이 마무리 되어 있어 달달하고 바삭하더라구요.

 

여자셋이 저걸 다 먹었어요 ^^^^^^^^*

 

패스츄리자체는 워낙에 좀 달달 한거 아시죠 ?

 

달달한 피자가 싫으신 분들은 갈릭 디핑소스를 찍어 드시거나,

 

파인애플 토핑을 추가 하셔서 드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내일 드디어 까꿍이와 함께 야구장엘 가요.

 

직관가는날 비소식이 있다는게 함정! ㅎㅎ

 

다음엔 야구장 후기를 남겨 볼깝숑 ? 헿ㅎㅎㅎㅎ

 

그럼 이만 총총 . 빠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