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쥬반 샴푸 직구방법, 임산부 샴푸로 딱이에요 !!

제품사용리뷰

by 용사의다짐 2016. 2. 8.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오늘은 아쥬반 샴푸에 대해 포스팅 할려구요해요 ,

 

 

 

 

전 두피도 약하고 머리카락도 얇고 모발에 힘이 없어서,

 

일반 샴푸를 쓰면 엄청 간지럽고, 머리도 많이 빠져서

 

항상 기능성 샴푸를 써왔어요.

 

 

 

다행히 주변에 미용업 종사자들이 많아 이것저것 소개받아

 

많이 사용했는데, 제가 주로 사용하는게

 

코베라샴푸랑, 아쥬반샴푸인데요 .

 

 

 

 

이 두가지 모두 일본제품인건 다들 아실꺼에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아쥬반 샴푸에 대해 설명할려구요 !

 

제가 뭐 미용업 종사자도 아니고, 완전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감안하고 봐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아쥬반샴푸는 화학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성계면활성제 사용으로,

 

두피가 민감한 분들이나, 어린이 또는

 

저같은 임산부가 쓰기에 딱 좋아요 !!!

 

 

 

 

 

 

 

 

 

 

 

종류로는 먼저,

 

 

아쥬반 리 샴푸

아쥬반 리 에미사리샴푸

아쥬반 리 플래티넘샴푸

아쥬반 리 내추럴샴푸

아쥬반 리 쿨샴푸

 

 

이렇게 다섯가지로 되어있는데요,

 

 

먼저 가장 기본라인인

 

아쥬반 리 샴푸는, 초록색으로

 

에센셜오일로 쓰이는 베르가못(벨가못)향이 첨가되있어서

 

천연향으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손상모에 쓰기 적합한 제품이에요

 

 

 

 

두번째로 아쥬반 리 에미사리 샴푸는, 노란색으로

 

제가 꾸준히 쓰고 있는 샴푸 이기고 하고

 

제일 핫한 라인이에요 .

 

두피가 약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 모발빠짐에 쓰는 샴푸로,

 

히비스커스향이 들어있어요

 

 

 

 

세번째로 아쥬반 리 플래티넘 샴푸는, 보라색으로

 

염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에 효과적이고

 

오렌지액기스가 들어있어서 촉촉한 모발을 유지시켜줘요

 

 

 

 

네번째, 아쥬반 리 내추럴 샴푸는, 분홍색으로

 

아쥬반 라인들중 가장 순한 라인으로,

 

바디샴푸로 까지 쓸 수 있다고 하네요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시라고 향도 따로 첨가하지 않았대요.

 

 

 

 

마지막으로, 아쥬반 리 쿨 샴푸는, 하늘색으로

 

자외선에 의한 두피손상과 모발손상에 효과적이며,

 

민트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여름에 쓰기 좋다고 해요

 

 

 

 

자, 설명은 이만하면 됐고

 

이제 직구를 왜 해야하는지는 알아야하잖아요.

 

 

 

미용실과 쇼핑몰에선 아쥬반 샴푸 300ml 가 5만원대

 

대용량은 10만원이 훌쩍 넘어요.

 

 

하지만 ! 직구하면 300ml에, 트리트먼트, 리필까지

 

10만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

 

 

 

 

 

 

 

라쿠텐에서 캡처한 사진인데요,

 

샴푸가격이, 거의 반값이죠 ?

 

이래서 직구를 하는거랍니다........ㅎㅎㅎ

 

 

 

직구방법은

 

 

아쥬반 직구 따라하기

 

 

http://funjoy.tistory.com/213

http://funjoy.tistory.com/213

http://funjoy.tistory.com/213

 

이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주문하고, 일주일만에 도착한 나의 아쥬반 !!!!!!!ㅎㅎㅎ

 

 

 

 

 

 

 

 

 

매번 1100ml짜리 대용량을 시켰었는데,

 

이번에 주문하려 하는데 상품이 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350ml와 리필,

 

그리고 트리트먼트까지 요로케 구입했어요 ! ^^

 

 

 

 

 

아쥬반 샴푸 안에 들어있는 저 나뭇잎은, 모형이지만

 

음이온을 발생시킨다고 하네요ㅎㅎ

 

 

 

 

 

아, 당분간 샴푸걱정없이 살겠어요 흐흐

 

 

 

다들 저렴한 가격에 아쥬반 직구 성공하세요 !

 

 

 

직구가 어려우신분들은,

 

제남편이가 구매대행도 해드리니 궁굼하신점은 문의 주세요 ^^

 

 

구매대행문의

 

카톡 : ystrader0918

 

 

 

 

 

마지막으로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엄지척! 공감버튼 좀 눌러줍쇼

 

 

굽신굽신 (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