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쉬 슈렉팩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 다크엔젤스 사용후기

제품사용리뷰

by 용사의다짐 2016. 2. 11. 00:30

본문

 

 

 

 

얼마전 생일 선물로 받은

 

러쉬 슈렉팩과 딥클렌저 다크엔젤스 !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후후

 

 

 

 

 

 

 

 

 

 

 

나의 사랑 빡세언니가,

 

임신해서 트러블메이커로 고생하고 있는 나에게

 

이리 친절히 카드 까지 해서 이쁘게 담아 주셨땅

 

 

피부미인 지훈어멈이니,

 

믿고 쓸 수 있다 !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트러블에 좋고, 각질 제거에도 좋다구!

 

요새 겨울철이라,

 

파데나 비비를 바르면 각질때매 엄청 들떠서

 

스트레스였는데 어찌나 반가운 아이템인지 후후

 

 

 

 

 

 

 

 

 

 

 

이 아저씨. 아줌마? 가 만들었대요.

 

보관은 실온 또는 냉장보관 하는데,

 

냉장보관 하면 개 쿨 개시원하다고 하네요

 

 

 

 

 

 

 

 

 

 

 

 

 

뚜껑을 열자마자 진동하는 민트향 !

 

내 코를 뻥 뚫어 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용방법,

 

얼굴 뿐만 아니라, 가드름 등드름에도 사용할 수 있대요.

 

 

 

얼굴에 두 툼 히 발라주고,

 

10분 후 미온수로 마사지하면서 세안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한번 사용해 보았어요.ㅎㅎㅎㅎㅎ

 

 

 

얼굴에 바르는 순간

 

화~ 하면서 시원하니 완전 좋아요 !

 

 

그러고 10분 후면 딱딱하게 굳으니,

 

바르고 말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처음 쳐발쳐발하고

 

빡세 언니에게 검사맡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애꼇나보다...............

 

 

 

 

 

 

 

 

 

 

 

 

얼굴 색이 다비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그래서 다음 날 다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로케 두껍게 발라줘야 한대요.ㅋㅋㅋ

 

 

 

 

 

 

 

 

 

 

 

 

 

그리고, 다음

 

숯으로 만든 딥 클렌저 다크엔젤스 !

 

 

 

 

 

 

 

 

 

 

 

숯이랑, 각종 오일들로 만들어져 있어요

 

 

 

 

 

 

 

 

 

또 이 아줌마? 아저씨가 만들었대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까매요

 

얘는 물이 닿으면 안된대요 !

 

 

 

 

 

 

 

 

아보카도 오일과 숯으로 스크럽해주고, 피부균형을 잡아준대요

 

 

 

사용방법은,

 

스파츌러, 또는 베스킨라빈스 숟가락으로

 

손가락 한마디만큼 덜어준 후

 

 

미온수로 개어서 얼굴에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세안하시면 되는데요!

 

 

 

 

깨끗히 씻어 주셔야해요 아님 얼굴에 숯이 묻어있을테니.ㅎㅎ

 

 

 

 

 

 

이 두가지를 사용하고, 화장을 해본결과

 

 

확실히 각질이 줄어들었는지

 

파데랑 비비를 발라도 뜨지 않더라구요 1

 

 

 

완전 강추템이에요 적극 추천해요 별별별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