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에서 와코루브라 구매대행은 캐저렴 캐이득>.<

제품사용리뷰

by 용사의다짐 2016. 1. 17. 16:11

본문

 

 

 

 

 

 

 

 

 

 

 

오랜만에 블로깅하는 충아에요 !

 

 

오늘은, 오랜만에 와코루 포스팅을 할려고 해요

 

 

 

제 블로그 자주오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전 와코루 성애자랍니다 +_+

 

뭣도모루고 한번 입었다가 그 편안함에 완전 푹 빠지게 되었죠

 

 

 

그렇지만, 한국에서 사기엔 너무도 비싼가격 인거

 

다들 아시죠 ?  그래서 오늘 구매대행 사이트도 소개해드릴거에요 !

 

 

 

저희블로그는, 일상블로그이기도 하지만,

 

TV직구가 메인이고, 그외에 해외 구매대행도 하고 있는 곳이에요.

 

 

 

현재, 이 블로그 통해서만 4년가까이 구매대행을 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_^*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라인은,

 

와코루 15년 신상라인인

 

스무스브라 세트에요 !

 

 

전 워낙, 속옷은 깔끄미를 좋아하는편이라서 ,

 

레이스나 무늬있는것들은, 잘 안입어요 헤헤

 

 

 

 

 

 

 

 

 

 

 

스킨(베이지)색과, 블랙 두가지를 구매했는데요 ,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드릴게요 !

 

 

 

 

 

 

 

 

 

 

브라의 밑에 처리한거 보면,

 

마감처리를 말그대로 스무스하게 한거 보이시죠 ? ㅎㅎ

 

컵을 다 감싸주기때문에 안정감있어요

 

 

 

 

 

 

 

 

 

 

뒷면을 보면,

 

저같은, 영원한 75A를 위한, 쿠션감 있는

 

뽕도 탑재 되어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후크는 2단으로,

 

3단계로 조절 가능해요,

 

충아는 요새 임신으로 살이 찐상태라

 

끝에다가 맞춰 입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끈조절 부분은 골드로 포인트를 줬어요 !

 

 

 

 

 

 

 

 

 

 

 

옆 밴드라인을 보시면,

 

일반 브라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살이 삐져나올일이 덜하다는 거에요..ㅎㅎ

 

 

 

또한 넓은 밴드로, 살이 낑기지 않는다 !

 

무슨말인지 아시죵 ? 헤헤

 

 

 

 

 

 

 

 

 

 

스킨색으로 다시 컵 감싸주는 부분을 보시면,

 

어마어마한 볼륨이 느껴지시나요 ? ㅎㅎㅎㅎ

 

 

 

 

 

 

 

 

 

스킨색과, 블랙 나란히 찍은 모습이에요.

 

밴드하며, 컵모양하며 정말 스무스 해 보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셋트로 나오는 팬티 !

 

이또한, 노라인으로, 힙을 감싸주면서

 

편안함을 자부하지요 ! ^^^^^^^

 

 

 

 

 

 

 

 

 

 

 

 

아참 !

 

이번에 나온 스무스 라인은,

 

컵이 B컵부터 나와요 !

 

한국 사이즈보다 컵을 한사이즈씩 크게 주문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구매문의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와코루 구매대행

 

전문사이트인

 

펀조이몰로 이동합니다 ^^^^^^^^

 

 

아이폰 유저들은 아래 주소를 눌러주세용 !!ㅎㅎㅎ

 

http://funjoymall.blog.me/220550027569

http://funjoymall.blog.me/220550027569

http://funjoymall.blog.me/22055002756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