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라쿠텐에서 아쥬반 천연샴푸 직구 따라하기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5. 1. 22. 00:00

본문

펀조이에요 :D

 

오늘은 청담 및 강남의 고급 헤어샵에서 사용되며 헤어클리닉에서 주로 사용되는

 

서민이 구매하기에는 너무도 먼 그 샴푸

 

아쥬반 삼푸 라쿠텐 직구하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일본 라쿠텐 직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본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먼저 아쥬반 샴푸 (adjuvant shampoo) 는 천연샴푸로 잘 알려져 있죠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계면활성제가 사용되어 산성으로 ph 를 맞춘 아쥬반 천연 샴푸에요

 

아쥬반 샴푸로 처음 머리를 감을때 거품이 잘 나지않는다면 그만큼 머리카락 과 두피가 외부에 노출되어 알카리성을 띈다는거죠

 

더불어 천연샴푸를 사용하고 따로 트리트먼트를하지않아도 머릿결이 부들부들

 

저희는 그래서 샴푸만 해요 다른것 없이 ㅋㅋ

 

저야 남자라 그렇다치지만 제 와이프는 쫌 다른것도 했으면 좋겠어요ㅋ

 

 

 

자 사진들어갑니다

 

 

 

 

 

 

 

먼저 네이버에 라쿠텐 이라 검색해서 라쿠텐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오늘 제가 구입할 아쥬반 샴푸는 에밀리 샐리 700ml 리필제품 과 쿨 대용량 1020ml 제품 입니다

 

아쥬반 에밀리 샐리는 제 와이프가 예전부터 사용하는거고 쿨 제품은 남자인 제가사용하지요 ㅋ

 

 

 

 

 

 

 

우측 상단에 언어선택에서 한국어로 되어있는 셋팅을 일본어 로 바꿔주세요

 

한국어 상태에서는 가끔 검색이 안될때가 있어요

 

 

 

 

 

 

 

검색창에 adjuvant shampoo 를 검색하여 찾으시는 제품을 찾아서 클릭하세요

 

 

 

 

 

 

 

제품 상세페이지에 들어오니 한글로 나오네요

 

아마도 판매자가 한국사람인듯 ㅋ

 

구매하고자 하는 수량만큼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저는 총 구매금액이 150불 이하로 록통관하기위해 한개씩만 구매합니다

 

 

 

 

 

 

 

다음으로 내가 쓸 제품도 찾아서 장바구니에 추가!

 

 

 

 

 

 

 

이후 장바구니에 들어가서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총 금액을 확인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금액이 $92.21 이네요 이정도면 일본에서 한국으로 오는 운송비를 포함해도 $150 불 이하기때문에 목록통관처리 되겠네요

 

 

 

 

 

 

 

판매자의 일본내 무료배송 이벤트로 $4.01 이 할인되었네요

 

그리하여 총 $88.2 을 결제하면 되겠네요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주문하기 클릭 후 로그인창이 뜨면 로그인 하시고 아직 라쿠텐 회원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충아밥먹자가 포스팅한 라쿠텐 회원가입하기 링크를 참조하세요

 

 

[라쿠텐 직구] 라쿠텐 회원가입 및 코베라샴푸, 황정음샴푸, 에포샴푸, 연예인샴푸

 

 

 

 

 

 

 

 

라쿠텐에서 주문하기를 클릭하고 배송대행업체 몰테일에 접속하여 물건을 받을 일본 도쿄내의 배대지 주소를 확인합니다

 

구매대행서비스 몰테일 바로가기

 

 

 

 

 

 

 

 

몰테일 일본 배대지의 주소를 복사하여 사진과 같이 주소창에 붙여넣기 해줍니다

 

Ctrl + V 의 무한반복잡업

 

배송방법은 일본의 배대지로 보낼것이기에 국내소량우편서비스 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해외승인 가능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카드명의 를 입력해주세요

 

대부분의 카드가 사용가능하군요

 

 

 

 

 

 

 

 

신용카드의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마지막 최종확인 단계에서 모두 바르게 입력되었는지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여기서 배송지주소 와 청구지주소 는 다른겁니다

 

배송지주소 : 물건이 배달 될 주소

 

청구지주소 : 사용한 카드의 주소

 

 

 

 

 

 

 

주문하기를 최종 클릭하시면 주문완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창을 끄지마시고 배송대행 사이트인 몰테일에 다시 접속합니다

 

구매대행서비스 몰테일 바로가기

 

 

 

 

 

 

몰테일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사이트 중간에 배송대행 신청하기 클릭해주세요

 

회원가입이 안되어있다면 먼저 가입하시구요

 

 

 

 

 

 

 

배송대행을 신청하고자 하는 나라 일본 을 선택하고

 

배송방법을 항공 과 해상 중 선택합니다

 

뭐 샴푸 두개 해봤자 5Kg 가 넘을리가 없으니 항공을 선택합니다

 

보통 해외배송에서는 기본적으로 무거운 제품은 해상이 가격적으로 저렴하지만 시간이 오래 소요되죠

 

이건 어느나라에서 직구를하던 공통되는 사항이에요 잊지마세요 ㅋ

 

 

 

 

 

 

 

 

다음으로 상품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아까 라쿠텐창을 닫지말라고 한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라쿠텐에서 결제가 완료되고 주문확인창을 보시면 주문번호 (ORDER NUMBER 또는 ORDER CONFIRMATION NUMBER) 가 생성되는데

 

이 번호를 몰테일의 주문번호 란에 기입해주세요 역시나 Ctrl + V 

 

트랙킹넘버는 아직 주문한 직후라 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니 비워놓습니다

 

나중에 물건이 선적되었다고 라쿠텐에서 지정된 메일이 오면 그때 몰테일에 접속하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뭐 제품이 좀 늦어져도 된다면 굳이 입력 안하셔도 되요 ㅋㅋ

 

다음으로 상품정보를 입력해주기위해 다시 라쿠텐 주문화인창에서 제품명을 복사 몰테일 상품정보창에 붙여넣기 를 반복합니다

 

기존 일본어로된 상품명을 영어로도 넣어줘야 하거든요 그래서 상단에 보시면 [상품명 (일본어->영어) 구글 번역하기] 라는 곳을 클릭합니다

 

 

 

 

 

 

사진의 구글 번역창이뜨죠 ㅋ

 

몰테일이 머리를 잘 쓰네요

 

일본어로 된 상품명을 복사하여 왼쪽박스에 일본어칸에 넣어주시면 오른쪽의 영어 창에 자동번역되어 나와요

 

자동번역되어 나온 영어를 다시 복사하여 몰테일 상품정보창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말이 너무 어렵나요? 직접 해보세요 말 만 어려워요 ^^;

 

 

 

 

 

 

구입한 상품의 총 금액이 정확하게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하시구요

 

다음단계 를 클릭 해줍니다

 

저는 바보같이 현지배송비 무료인데 실수로 470엔 이라 넣었네요

 

뭐 그래도 괜찮아요 합계금액이 10,809 엔이라 목록통관에는 아무런 영향을 끼지지 않아요 ㅋ

 

 

 

 

 

 

 

다음으로 물건을 받으실 주소지 정보를 사진과같이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배송대행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물건이 일본의 배대지에 도착하면 몰테일에서 문자로 운송비가 얼마정도 나왔다 라며 알려줄꺼에요

 

그러니 마음 푹 놓으시고 물건이 배대지에 도착하기만을 기다립니다

 

일본의 경우 보통 2-3 일내에 도착하더군요 ㅋ

 

 

 

 

그리고 몇일이 지난 후

 

 

 

 

몰테일에서 문자가 왔네요

 

배송비가 $28.97 이 책정되었으니 결제하시라며 ㅋ

 

몰테일에 접속하고 로그인하여 결제하기를 클릭하고 카드로 결제합니다

 

 

 

결국 국내의 미용실에 구입하더라도 한개에 13만원정도에 판매되는

 

일본의 아쥬반 천연샴푸 대용량 2개를 구입하는데 소요된 비용은

 

$88.2 + $28.97 = $117.17 / ₩129,000 (@1,100기준) 이 소요되었네요

 

결론적으로 대략 13만원 정도를 절약했네요 ㅋ 

 

 

 

 

이렇게 일본 라쿠텐 회원가입 및 아쥬반 샴푸 직구하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별거없죠? ㅋ

 

 

 

 

만약 구매한 금액이 일반목록통관 허용금액인 $150 이 넘어간다면

 

(제품가 + 운송비) * 10% 의 부가세가 발생하고 품목에 따라서는 관세나 환경세 교육세 등등 의 나라에서 정한 추가적인 세금이 붙는거죠

 

만약 몰테일과 같은 국내의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전부 동일해요

 

제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배송대행업체에서 대리로(일정수수료를받아요) 관세청에 통관신청을해줘요

 

그리고 납부되어야 할 세금이 확인되면 그 금액을 배송대행사에 결제 후 물건이 국내배송을 시작하는거에요

 

 

 

직구 참 쉽죠?!

 

자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이만

 

총총총

 

 

 

 

 

삼성/엘지 TV 해외직구 예상비용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