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생일선물/자동차슈가케익/슈가크래프트로 했어용^_^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5. 5. 9. 23:34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D

 

포스팅할게 산더미인데, 요새 다이어트 이후, 급격한 약속에

 

사실은 야구보느라, 포스팅이 어마무지하게 밀렸다는점 ㅜㅜ

 

 

 

지난주에는 우리 Slade 생일이였어요 !

 

사실 결혼하고, 두번째 생일이지만, 첫번째 생일은

 

결혼 후 신혼여행과 겹쳐 은근슬쩍 넘어갔다는,,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엔 제대로 챙겨주자 ! 하고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네이버에, 남편생일선물을 쳐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필립스 면도기, 벨트, 시계 등등

 

 

 

면도기는 작년에 코스트코에서 샀고, 벨트도 작년에 샀고,

 

시계도 있고, 뭐 다있어 ???????????

 

 

그러다 생각한 한가지 !

 

제가 프로포즈받을때 슈가케익을 받았었거든요 ㅎㅎㅎㅎ

 

 

 

http://funjoy.tistory.com/137

http://funjoy.tistory.com/137

 

 

요기 참조 ㅎㅎㅎㅎ

 

 

 

 

 

 

다시보니, 일년전 그날이 떠오르는군 :D

 

저의 절친 관산송어님께서 정성스레 만들어주신, 슈가케익 !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자동차로 만든 슈가케익이 있었어요 !

 

요새 흑형에 빠져 있는 우리 Slade를 위해,

 

기념으로 슈가케익을 만들어주자 ! 하고 검색검색 !

 

 

여기저기 검색하다 보게 된, 지바겐 생일케익 !

 

오호 ! 나도 우리 세컨카, m3로 만들어주자 하고 연락 !

 

 

 

너무 촉박하게 연락한지라, 곤란하다 하셨지만, 싹싹 빌어 주문성공 !

 

 

 

 

 

 

 

 

자동차 종류와, 사진까지 보내가며, 저게 포인트라며

 

상세하게 설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차 옆에 사람도 넣어준댄다,

 

바로 우리사진 한장 투척 !

 

 

 

 

 

 

 

 

요새 까꿍이가 교복으로 입고있는,

 

줄무늬 단가라티와, 스냅백을 포인트로 하야,

 

차번호까지 넣어주신다고 하니 완전 땡~큐 ! ㅎㅎㅎ

 

 

 

 

 

 

 

 

 

중간과정이, 넘 궁금해서 보여달라고 하니

 

흔쾌히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 ^^

 

기대되는구려 우후후

 

 

 

 

 

 

 

 

흑형이다. 차가 완성되었어요 !

 

앞쪽 헤드라이트가 맘에 안들어 수정요청

 

 

 

 

 

 

아 저 캐릭터 넘 Slade 스럽다. ㅎㅎㅎㅎㅎ

 

스냅백에 단가라 티까지 표현해주시고,

 

손에 꽃다발까지 ! 기대된다 기대돼 +_+

 

 

 

Slade는 같이 홍대가자고 난리에 난리.

 

 

혐오주의 사진 ㅎㅎㅎㅎㅎㅎ

 

 

 

 

눈에 다래끼 째고 퉁퉁 부어서, 이눈으로 어떻게 가냐고

 

난 아파 죽겠다며 쉬겠다고 함 ㅎㅎㅎㅎㅎㅎㅎㅎ

 

참 적당한때 잘 짼거 같음 ㅋㅋ

 

 

약속시간에 맞춰 역에서 픽업 받아 집에 오는데

 

사람들이 다 나만 쳐다봐 홍홍홍

 

 

 

 

 

 

쨘 ! 지하철 택배오신 분도, 이런 멋진 선물을 하냐며

 

부럽다고 급 칭찬,

 

가뜩이나 넓은 어깨 으쓱으쓱

 

 

집에와서 어따 숨키지 하고 곰곰히 생각하다,

 

옷방 구석탱이에 숨켜놓기

 

 

 

티나? 안나?

 

괜차나, 우리 Slade는 옷을 걸어놓지 않아

 

집어 던져놓거든,

 

내일까지 옷방 근처에도 얼씬 못하게 할테다 !!!!

 

 

다음날 아침까지 입이 근질근질해서 죽을뻔 !

 

 

그리고, 생일 당일! 아침일찍 일어나, 미역국 끓이고

 

불고기에, 약간 오랜만에 음식좀 함 ^^

 

 

남편 생일상 보시죵 ! ㅎㅎㅎㅎ

 

 

 

 

 

 

어때요, 나 요정도면 주부 3단정도는 되지 않나요 ? ㅎㅎㅎㅎ

 

Slade야 일어나, 밥먹어야지 !

 

나오자마자

 

어머어머 연발 ! 이게 뭐냐며

 

 

근데 안우냐?

 

.

.

.

 

 

그래 나도, 프로포즈때 안울었지

 

퉁치자 -_-

 

 

낄낄대며 사진찍어대기 시작,

 

 

 

 

 

앞쪽 엠블럼과, 차번호판, M3 로고까지

 

내가 주문한 그대로얌 꺄오

 

 

>_<

 

 

 

 

 

 

바퀴에도 BMW 마크가,

 

나 이거까진 생각못햇쟈나 ㅎㅎㅎㅎ

 

 

 

 

뒷면, 배기랑, 라이트 모양까지 같다며

 

좋다고 신남

 

씬나씬나 ♪

 

 

 

 

 

 

까꿍이 모형에, 손에 꽃다발까지

 

200% 맘에 드는 생일 선물이였어요 ! ㅎㅎㅎ

 

 

http://daldaschool.co.kr/220342931830

http://daldaschool.co.kr/220342931830

http://daldaschool.co.kr/220342931830

 

 

전 달다스쿨에서 주문했어요.

 

위치는 영등포이고, 주문 후 소요기간은 4~5일정도 되니

 

미리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 ^^

 

 

연락처는 홈페이지 참조하세용 !

 

 

 

 

 

 

남자친구 생일선물

 

남편 생일선물로

 

자동차 슈가케익 어떠세용 ? 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