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최고의 풀빌라팬션 존앤제인 무료숙박 당첨!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5. 2. 21. 22:20

본문

펀조이에요 :D

​​잇님들!

드디어 마침내 한편생 오천원짜리 로또한번 당첨된적도 없는 제게 드디어 ㅜㅜ






얼마전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존앤제인 풀빌라팬션 무료숙박이벤트에 당첨!!!
2000명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ㅡㅡv
그것도 무려 무료숙박!!! 아자뵷!!!

아 저 너무좋아서 핸폰으로 막 자랑하고싶어서 업댓중 ㅋㅋ



존앤제인 풀빌라팬션은 감히 국내최고라고 언급될만큼 시설과 분위기가 좋다고 알려져있는데
뭐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 개인 방에 막 수영장 있어서 혼자 막 옷 안입고 막.. 수영.. 막ㅋㅋ
예전에는 발리에서나 가능했던 가능한 펜션장에서의 수영이 이제는 국내의 몇몇 풀빌라에서 가능하죠 ㅋ 그리고 그중에 최고는 존앤제인!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존앤제인은 건물밖의 조경도 너무 이쁘다고하더라구요 진짜 사진으로봐도 너무너무 이쁘죠? 소품들도 진짜 하나하나 다 이쁘다던데 ㅋ 다시한번 아싸뵹~




이번 15일 와이프랑 둘이 갈꺼에요
오랫만에 와이프랑 둘이 제트스파나 하루죙일 돌려야징 ㅋ 마누라 나 잘했지?!




제가 알기로 존앤제인이 2013년에 오픈한거로 알고있는데 역시나 시설은 깨끗하고 최신의 것이겠지요?!




아 주변 경관도 어마무시하네요 ㅋ
직접보고 저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볼께요 진짜 저런 느낌인지 아닌지 ㅋ 느낌 아니까 ㅋ




존앤제인 풀빌라펜션은 주변 여행지와 맛집에 제휴가되어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ㅋ
뭐 저에게는 의미없을듯 ㅋ 전 그저 잘 만들어진 펜션 쇼파에 누워 하루종일 뒤척이며 음악이나 들으면서 뒹굴거리다 발가벗고 수영좀 하다가 개인 바베큐장에서 고기랑 와인먹고 제트스파에 들어갔다가 침대에서 뒹굴거리는걸 체크아웃하기전까지 반복할꺼에여 ㅋ



지금 제가 머물고있는 의정부에서 강원도 존앤제인 팬션까지는 1시간 24분거리 ㅋ
역시나 모든 조건이 완벽하군요!

이제 하나남은 마지막 미션은 와이프가 15~16일
휴가를 성공적으로 내야하는 것 ㅋ 뭐 와이프가 안된다면 여자친구라도 ?!?! 원래 팬션은 남자끼리 가는거 아니잖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ㅋ
총총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