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쿠텐 직구] 코베라샴푸, 황정음샴푸, 에포샴푸, 연예인샴푸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3. 5. 4. 03:32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전 사랑하는 엄마가 가늘고 힘없고 축쳐지는 머리카락을 물려주었어요.

 

우리엄마는 한때 잘나갈 뻔(?) 했던 미용사였죠.

 

어렸을적부터 전 파마, 염색을 수도 없이 해댔고 가뜩이나 약한 내 머릿결은 더더욱 약해졌죠.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후 전 두발자유 세대가 아니였기에

 

자유를 만끽하고자 더더더욱 열심히 볶아대고 섞어대고 했어요.

 

그래서 결국 제머리는 개털이 되었죠. ㅠ_ㅠ

 

그리고 까꿍이 친구 록님의 청담동 주노에비뉴에 가서 관리를 받다가 코베라 샴푸를 알게 되었어요!

 

코베라샴푸 일명 황정음샴푸 라며 이미 아는 분들은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미생물이 어쩔시구 저쩔시구 제발 좀 쓰라 압박아닌 압박을 받고 ,

 

집에와서 인터넷을 검색했죠. 근데 무슨 샴푸가 화장품 보다 비싸요 ㅡㅡ

 

최저가가 8만원 샵에서는 10만원이 훌쩍 넘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라쿠텐사이트!

 

난 일본말도 못해요. 그렇다고 영어를 잘하지도 않아요. 그냥 일단 들어가서 검색했죠.

 

근데 이게 왠일 ? 한국에서 파는 가격에 반도 안되게 팔고 있는거 있죠 ? 그것도 무 료 배 송 으로 말이에요.

 

예전에 남친 선물 사주겠다고 아마존에서 GNC 직구하려다가 영어의 한계에 부딪혀서 3초만에 포기하고

 

구매 대행업체에 맡기며 엄청난 수수료를 물었던게 생각나 이번엔 차근차근 공부해서 구매하자! 결심했죠.

 

거짓말 안하고 이리저리 찾아가면서 주문까지 3시간 걸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근무하면서 할일 없어서 가능했다는 ^^;;;;;

 

그래서 내 블로그에 오는 여러분들 헤매지말고 원스톱으로 해결하시라고 열심히 캡쳐 떠서 설명들어갑니다.

 

일단은 라쿠텐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라쿠텐 한국어 페이지로 자동 이동합니다.

 

 

 

 

 

회원가입 클릭 클릭!

 

 

 

 

 

 

 

 

주민번호 본인인증따위 필요치 않아요. 그래서 초스피드로 회원가입 완료 !

 

영어의 넘사벽. 헤헤

 

그다음은 결제를 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등록해야되요.

 

해외승인이 가능한 VISA 또는 Master card 를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자 ! 이제 가입도 하고 카드도 등록했으니 샴푸를 사보아요! 아히히

 

 

 

 

 

 

 

 

 

 

한국어로 써있다고 옥션 지마켓과 혼동하지 마세요. 영어로 쓰세요. ㅎㅎ

 

kobera 또는 epo 라고만 써도 검색되어 나오더군요 !

 

 

 

 

 

 

 

 

 

 

1000ml 짜리 400ml 짜리 리필팩 등등 많이 검색되어 나오네요.

 

에포샴푸는 에포바즈에이와 에포바즈비오 두가지로 나뉘는데

 

성분이 조금씩 틀리다고 하네요. 설명은 밑에서 ^.^

 

제가 구매하는 4월 29일 까지는 배송비가 무료였는데 지금은 배송비가 50% 네요.

 

라쿠텐 사이트 자체에서 코베라샴푸에 대해 배송비 이벤트를 많이 한다고 들었어요.

 

시기를 잘 맞추어서 사시면 배송비무료로 잘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5000엔 이상이면 배송비가 50% 라네요

 

친절하게 다 설명되어 나와요.  그리고 빼먹지 말아야 할 한가지!

 

통관시 필요한 주민번호는 비고란에 꼭 넣어주셔야 되요.

 

주민번호 누락으로 통관 실패시 수수료는 개인이 부담한다는 것 !

 

그리고 또 한가지 더!  한화로 15만원이 넘으면 관세가 붙으니

 

대량구매 하실 분들은 참조하세요 !!

 

 

 

 

 

 

 

 

 

 

 

 

 

자 이제 구매를 클릭 클릭!

 

 

 

 

 

 

 

 

 

 

 

 

장바구니에 담긴 물품과 수량을 확인 후 주문/결제 클릭 클릭!

 

 

 

 

 

 

 

 

 

 

 

 

 

배송정보 기입을 완료 후 계속 하기를 누르면 주문 완료 ! ^^

 

 

라쿠텐은 우리나라 옥션,지마켓 처럼 자체에서 중간관리자 역할을 하는 사람이 따로 없고

 

판매자와 개인이 직접 1:1로 거래를 하는 형식이라

 

E-mail확인이 중요해요. 간혹가다가 주민번호라던지 주문사항에 이상이 있을 경우

 

E mail로 확인을 하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물론 ! 일본어로 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구글번역기가 있으니까요 ^^ 정확하진 않지만 대충 알아볼 수 는 있게 번역해 주거든요. ㅎㅎ

 

주문하고 우리나라에서 처럼 바로 카드 승인이 나는게 아니라

 

판매자가 확인후 판매확정을 누른 후에 카드 승인이 난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래서 전 새벽에 주문한지라 다음날 오후에 승인이 나더라구여^^

 

 

 

 

 

 

 

 

 

 

 

 

열심히 머라머라 합니다. 뭔지 다 모르겠고 저 밑에 있는 페덱스와 숫자만 보여요 난.

 

대충 물건보냈고 니 운송장번호 이거야 라는 소리 같죠 ?

 

이때부터 가슴이 쿵쾅이기 시작합니다. 페덱스 홈페이지가서

 

운송조회 30번은 한 듯 ? ㅋㅋㅋㅋㅋㅋㅋ

 

 

전 주문하고 딱 4일 만에 받아보았어요.

 

첫 해외직구로 얻은 아가들. 훗 한국에서는 1개도 살까말까한 가격으로

 

전 일본직구로 샴푸2개 트리트먼트1개 총 3개 구입하였답니다.^^

 

 

 

 

 

 

 

 

 

 

친절한 페덱스 아저씨. 신나게 박스들고 뛰어오셨어요.

 

차가 커서 우리동네 골목에 못들어오겠다고 헉헉 거리면서 ㅎㅎㅎㅎㅎ

 

 

 

 

 

 

 

 

 

코베라 샴푸의 큰 특징은 샴푸를 2번 해주는건데요

 

1차 샴푸로 가볍에 해주고 2차 샴푸는 거품을 많이 내서 샴푸 후

 

스팀타올로 머리를 감싸주거나,

 

 5~10분정도 방치 후 샴푸를 해야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대요.

 

또한 트리트먼트는 깨끗이 헹구지 않고

 

적당이 헹구라고 하더라구요.

 

 

우헷 우헹헹 내 첫 해외직구로 산 이쁜 아이들 안뇽

 

내머리를 부탁해 킥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