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맛집]에버랜드 숨은 맛집 예원 중화요리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8. 3. 19:03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

 

즐거운 휴가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여름 휴가를 빨리 다녀온 저에게 8월은 참길어요, ㅠㅠ

 

오늘은 Slade친구 중 우울한 휴가를 보내고 있는

 

규진신네 집엘 방문했어요, 휴가기간 맞춰

 

부모님은 봉구와 천재를 맡기고 일본으로 가셨다는..ㅋㅋㅋ

 

 

 

 

 

 

 

 

강아지들 넘 귀엽죠 ? 하얀애가 봉구, 까만애가 천재

 

스코티쉬테리어 아가타 강아지래요 , ㅎㅎ

 

 

 

 

초대한 우리에게 요리를 대접하는 규진신님, 오늘 메뉴는 또띠아 +_+

 

 

 

 

 

이마트에서 사온 초밥과 규진신님이 만들어준 새우 또띠아를 안주로

 

가볍게 와인으로 한잔 했어요.

 

 

 

마무리는 항상 모두의 마블, ㅎㅎㅎ

 

랜드마크 건설에 맛들린 우리 Slade,

 

운전 중엔 자제해요 쫌 ! ㅠ_ㅠ

 

다음날 Slade는 출근하고 규진신과 하루종일 빈둥대다

 

에버랜드 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가는길에

 

배가고파 아무대나 들어간 중국집.

 

 

 

 

 

겉모습은 다른 중국집과 다르지 않아요.

 

 

 

 

안쪽 홀 모습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지나고 한가했어요.

 

 

 

 

메뉴판입니당

 

배고팠던 우리, 삼선짬뽕 두개를 시켰어요.

 

옆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넘 맛나게 먹고 있어서 탕수육도 하나 추가 !

 

남으면 싸가야지 하는 심보 ㅎㅎ

 

홀 보시는 여사장님 인상이 참 좋으세요,

 

단호박튀김도 서비스로 주시고

 

먼저 나온 탕수육 !

 

 

 

 

때깔 죽이죠 ? ㅎㅎ

 

탕수육 양념을 아낌없이 부어주심 ㅋㅋㅋ

 

 

 

 

접사해서 찍은 사진,

 

솔직히 중국집 가면 탕수육 기름 재탕해서 탕수육 생각이 갈수육인데

 

요긴 기름이 깨끗한가봐요  튀김옷이 뽀얌 ㅎㅎ

 

찹쌀탕수육은 아니지만 바삭하니 맛이 좋아요

 

탕수육 양념 또한 달지 않고

 

과일 야채 아끼지 않으심 ㅋㅋ

 

폭풍흡입 하고 있는 찰나 나와주신 삼선 짬뽕

 

 

 

O........M........G

 

삼선 짬뽕 안에 해물이 바닷가네요 . ㅋㅋㅋㅋ

 

쭈꾸미 꽃게 새우 홍합 버섯 등등 면보다 해물이 더많다는 ㅎㅎ

 

국물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

 

평소 예민 하진 않지만 중국음식 먹고나면

 

소화안되고, 배아프고 하는데

 

빈속에 먹은 짬뽕인데 부담도 없고

 

맛있게 먹었어요.

 

케리비언베이나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저렴하게 얼큰하게 짬뽕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아요 !

 

에버랜드 주변엔 고깃집이 많이 있는데 저렴하게 먹긴 좋을 듯,

 

아무 생각 없이 밥만 먹으러 들어갔다가

 

맛있어서 폰카로 열심히 찍어서 블로깅 ! +_+

 

 

 

 

난 이동네 사람이 아니라서 위치를 잘 모르겠음,

 

암튼 케베와 10분이내 거리임에는 분명함. ㅋㅋㅋ

 

다음에 분당 올일이 있다면 짜장면과 콩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내가 만든 곰돌이 ,

 

더 연습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