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립스틱 칼리즈메이 완전 알뜰하게 겟 성공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8. 16. 00:24

본문



요즘 무척이나 핫 한 아이템인 칼리즈메이 립스틱 일명 태국립스틱으로 유명한 녀석이죠​ 대략 꽃립스틱이라는 이름으로 립스틱에 생화가 들어가있는 완전 신기한 아이템 (인스타에서 발견 후 인터넷 불꽃검색으로 알아냄)

그리고 더 신기한점은 발색이 입술의 온도 와 ph 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후기를 찾아보니 가볍게 립밤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바비돌 핑크로 선택 (꽃이 넘 이뻐 미추어버림) 조리원 악엄마들에게 하나씩 선물할 기세!

도착한 제품의 풀박모습 Kailijumei lipstic 이라는 문구를 확인하고 박스 옆 현지 태국현지 정품임을 증명하는 홀로그램마크? 를 확인 정품이 잘 도착하였네요 (옆구리사진을 못찍음)​

박스를 오픈하니 번쩍번쩍한 빨강의 제품이 보입니다​

립스틱 뚜껑에 칼리즈메이 로고가 선명하네요 옆구리에는 자신의 모습을 볼수있는 유리가 있어서 입술위에 발색된 모습을 확인할수있어요​

아래의 버튼을 누르면 '톡' 하고 튀어나와요 ​

그리고 살살돌려보니 립스틱 내부의 생화가 살짝 올라오네요 게다가 자세히보니 금가루도 들어가있고​

이건뭐 완전 만족스럽네요 게다가 판매사이트에서 이벤트중이라 인터넷가격보다 1500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톡톡친구 신청하면 2천원 쿠폰을주는데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받아놨다가 선물용으로 재구매할때 사용하면 될듯) ​구매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m.storefarm.naver.com/funjoykr/products/447295109

아 참고로 '슬래디티' 에서 인스타 또는 공식 카페에 후기작성하면 매월 1일 인스타는 치킨 카페는 상품권 5만원 증정하네요 저는 두곳 모두 참여합니다 혹시 알아요?! 공짜로 상품권 받을지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