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구스 슈퍼스타 2016 F/W 신상 구경하세요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6. 7. 20. 20:22

본문

 

 

 

아침에 눈뜨면 확인하는게

 

쇼핑몰 구경인 저는 드뎌 골든구스 신상이 나왔더라구용 !!

 

 

그래서 이웃님들께 공유하고자, 포스팅할려고

 

알차게 모아왔어요 ㅎㅎ

 

 

 

 

 

 

 

 

 

그레이코드는 SS 시즌에도 있던게 똑같이 있는데

 

이번에 탭에 색깔변화를 줘서 다양하게 나왔더라구요 !

 

 

 

레드탭, 블랙탭, 옐로우탭, 실버탭, 핑크탭까지 !!!!!

 

하나하나 구경하실까요 ?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이라,

 

몇가지만 추스려서 포스팅했어요

 

 

 

 

 

 

 

 

먼저 레드탭이에요 !

 

 

갠적으로 이번 신상중에 전 요게 젤 이쁜거 같아요 !

 

 

레드탭에 은별이가 뙇!!!!!!!

 

 

 

여름부터 가을, 겨울까지 데님이랑 같이 코디하면 넘나 이쁠거 같아요,

 

 

기존 슈퍼스타의 끈과는 다르게,

 

얇은 끈으로 되어있어요 !

 

 

끈이야 뭐, 사서 바꾸면 그만이니깐...ㅎㅎ

 

 

 

 

 

 

다음은 블랙탭 이에요.

 

상세설명에 animal print로 되어있어요.

 

 

지브라라고 해야하나요 ? 혀부분에 프린트가 독특해요.

 

측면에 별 모양도 빈티지해요 ㅎㅎ

 

 

 

다음은 베이지탭이에요.

 

탭은 베이지에, 실버스타!

 

끈 또한 얇은 끈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실버탭 !

 

실버탭에, 청록색 별이에요,

 

혀부분은 검정색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해보이네요

 

 

 

 

그리고 옐로우 탭!

 

겨자색? 이라고 해야하나요,

 

노랑이라고 하기엔 색이 너무 죽어있는 ㅎㅎ

 

 

 

 

 

 

 

그리고 핑크탭!

 

요아인 벌써 사이즈가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핫핑크 연핑크도 아니고,

 

음 약간 죽은 핑크라고 해야되요 ? ㅋㅋㅋㅋ

 

 

핑크를 죽이다니........ 죄송합니다 ㅠ_-

 

 

 

 

 

 

 

 

스웨이드 재질도 있어요.

 

실버탭으로 포인트를 준게 특징이네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이쁘다고 생각하는 하나!

 

데님인데요

 

빈티지하며 골든구스만의

 

꼬질꼬질함이 잘 묻어난거 같아요 ㅋㅋㅋㅋ

 

 

 

 

아............ 레드탭과 데님 참 사고 싶다

 

 

사고싶다

 

사고싶다.........

 

 

 

 

 

골구 지옥에 빠져 버린 1인.

 

 

남편아 !!!!!!

 

 

골 든 구 스 사 주 세 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