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오크밸리 2016 코오롱모터스 미니(MINI)캠프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6. 6. 25. 16:36

본문

일주일에 이틀밖에 없는 주말인데,

 

날씨가 왜이리 꾸질꾸질하나요 ? ㅠㅠ

 

오늘은 2주전 다녀왔던 코오롱모터스 미니캠프 후기를 남길까해요

 

 

가족같은 빡씨네 가족네가 얼마전 구입한 미니쿠퍼,

 

20팀만 초청되는 이 큰 행사에 운좋게 당첨되어,

 

저흰 꼽사리로 끼어 가게 되었죠 ㅎㅎㅎㅎ

 

 

 

 

 

 

 

 

 

위치는,

 

오크밸리 잔디밭,

 

도착하니 여러팀들이 도착해 있고,

 

신나는 노래와 함께 우릴 반겨주어요 >.<

 

 

 

 

 

 

 

입구 인포센터에서 명단확인을 하고,

 

귀여운 미니 스냅백도 받았어요 !

 

 

 

 

 

 

 

 

요로케 명찰도 달아주시고,

 

 

 

 

 

 

 

 

 

넓은 잔디밭에 둥글게 사이트가 쳐져있고,

 

 

 

 

 

 

 

 

요기가 우리집이에요 !

 

모든게 다 갖춰져있고, 우린 몸만 오면 되거든요.

 

 

텐트, 식기, 냄비, 취사용품 모두가 다 새거에요 !!

 

 

 

 

 

 

 

 

 

입장할때 준 쇼핑백 안에는 요래요래

 

스카치브라이트 수세미 행주 양념과 렌턴,

 

반찬종류 등등 알차게 들어있어요.

 

 

정말 몸만오면되요..

 

짱이에요 짱짱

 

같은 BMW인데 왜 우리 신랑은

 

이런거 한번 초청받지 못하는건가요 ?

 

 

우리도 차바꿔요 !!!!!

 

 

 

 

 

 

 

 

오빠 뭔데 이리 신났니

 

저 티는 박사장님의 협찬으로

 

우리 다섯식구 모두가 미니 티를 입었드랬쬬

 

 

원단 또한 도톰하니 싸구려 원단이 아니에요

 

 

이글을 보시는 미니 딜러님들은 연락주세요

 

싸게싸게 모실게요 >.<

 

 

성인용, 유아용 모두 제작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ㅋ

 

 

 

 

 

 

 

 

 

 

주변을 둘러 보아하니

 

웨버그릴 마시멜로 ???

 

 

 

 

 

 

 

 

우와와아앗

 

 

마시멜로,

 

 

웨버그릴에 돌돌 돌려가며 구워드세요

 

 

 

 

 

 

 

 

 

 

 

지구를 열바퀴 돌아도

 

안빠질 저 지방덩어리들

 

 

한입만 드세요. 많이 느끼하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

 

 

 

 

 

 

 

 

 

미니쿠퍼, 클럽맨, 컨트리맨

 

 

 

나란히 주차하고 나니

 

미니미니

 

귀여오오옹 >.<

 

 

 

 

디게 낄때 안낄때 안가리고 낀거 같은

 

우리차는 좀 빼고......

 

 

 

 

 

 

 

 

 

지후니도

 

넓은 잔디밭에서 위험한거 없이 뛰어 다니니 신났따

 

 

오늘 방언트셨다

 

용일삼촌한테 우다ㅏ다다다다다

 

 

 

 

 

 

 

 

 

가운데 테이블에 놀것들 ?

 

 

(야구공, 배드민턴, 배트 등등)

 

 

많이 있어서

 

배드민턴도 치구

 

 

 

 

 

 

 

캐치볼두하고

 

 

 

 

 

 

 

 

야구도 했당

 

 

이날 세인언니의 다른점을 발견했따

 

 

제 2의 킹캉이 여기있었다

 

 

치는데로 홈런이다 짱........

 

 

 

 

 

 

 

 

 

 

신나게 땡볕에 땀을 흘리고 나선,

 

입장할때 나눠준 수영장 사우나 이용권을 가지고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구요,

 

 

전 임산부이기에 사우나에서 땀에 쩔은 몸둥이만 씻었고 ,

 

 

 

 

 

 

 

 

지후니와 아빠 삼촌들은 수영장을 들어갔찌만,

 

이남자들은 모자가 없는 관계로 30분도 못놀고 나왔지요

 

 

 

하지만 그 30분동안 지훈이는 수족구에 옮아서 1주일을 고생했어요 ㅠ_ㅠ

 

 

 

 

 

 

 

 

 

다시 캠핑장으로 돌아와서,

 

허기진 내 위를 달래고자

 

불닭볶음면을 끓여 먹었어요 ㅎㅎ

 

 

나중에, 밥에 카레까지 추가해서 싹싹 긁어먹었지요

 

 

 

 

 

레크레이션이 시작되고 ,

 

조영구닮은 사회자분이 사람들을 불러모아요 ㅎㅎㅎ

 

 

말도 재밌게 하시고 즐거운 레크레이션 !

 

 

 

 

 

 

 

사람들이 모여서 O,X 퀴즈도 하구

 

 

 

 

 

 

 

 

남성분들을 위한

 

게임도 하고,

 

 

여성분들을 위한 림보게임을 했는데

 

1등하신 여성분허리 참 유연하시더라, ㅋㅋㅋ

 

 

 

목각인형 같은 전 참 부러워용 ~!!!ㅋㅋㅋ

 

 

 

 

 

 

 

 

 

준비된 사은품을 막 나눠주다가,

 

난 임산부라서 얼떨결에 받은 캠핑으ㅣ자

 

 

 

감사합니다 (__)

 

 

 

 

 

 

 

레크레이션이 끝나고 저녁시간 !

 

 

 

 

 

 

각종 반찬들에, 마지막 코스 바베큐 까지 !

 

 

욕심부려서 한번에 왕창 품

 

 

 

오징어 초무침이 참 맛있었는데

 

두번째 갔을땐 없더라 ㅜㅜ

 

 

첨에 더 많이 갖고 올껄...ㅋㅋㅋㅋㅋㅋ

 

 

 

 

 

 

 

 

 

잔디밭 가운데 테이블을 마련해주셔서,

 

 

 

 

 

 

 

 

요래 앉아서 맛나게 냠냠 쩝쩝

 

 

 

 

 

 

 

 

 

반대쪽엔,

 

열기구를 올리기위한 작업이 한창이에요

 

 

 

 

귀여훈 지후니와

 

잠실발령 난 가엾은 형주오빠

 

 

 

 

 

 

 

 

 

열기구가 드디어 뜨기 시작하고 ,

 

열기구 시승? 체험도 할 수 있게 해줬어요 !

 

 

 

 

 

 

 

산모님은 건강과 안전상의 이유로 구경만 하고,

 

 

빡씨네 가족이 타서 사진찍어줬네요

 

 

오른쪽 검은 점 두개가 저희랍니다.ㅋㅋㅋㅋ

 

 

 

 

 

 

 

 

저녁식사가 끝나고,

 

2차 경품 추첨!

 

 

1등이 저 귀여운 미니 캐리어라는데

 

내가 됐음 좋겠다 .......했는데

 

 

 

오마이갓

 

하나님 부처님 신부님 수녀님 이게 왠열

 

 

 

경품 운이라곤 1도 없는 제가 !!!!!!!!!!!!!!

 

 

 

 

1등이 당첨됐지 뭐에요 ???????????????ㅠㅠㅠㅠㅠㅠㅠ

 

 

 

뜬금이 가지고 정말 좋은일만 생기는데

 

 

우리 뜬금이가 정말 복덩이구납 ㅠ_ㅠ

 

 

 

 

 

 

 

아 이뻐라,

 

저 알흠다운 자태

 

 

 

 

 

 

 

 

캐리어 가운데 콕 박힌 저 미니로고 >.<

 

 

나중에 우리 뜬금이 낳고 같이 여행갈때

 

뜬금이 캐리어도 써야지 ! ㅎㅎ

 

 

 

다시 한번 절 초청해준 빡씨네 커플에 참으로 감사하며 ㅠㅠ

 

 

 

 

 

 

 

 

 

경품 추첨이 끝나고,

 

밴드공연이 있었어요,

 

 

이름이....... 기억이 가물가물

 

 

다들 의자를 가져다 하나둘씩 앉아서 박수치며 호응했네요

 

 

 

 

 

 

 

우리지훈인

 

세상에서 제일 편한자세로

 

콩콩콩을 먹으며, 같이 봤어요 ㅎㅎ

 

 

 

 

 

 

 

 

열기구에 불빛이 들어오고 나니

 

더 이뻐보여서 한장 찰칵

 

 

 

 

공연이 끝나고,

 

 

다시 우리 자리로 돌아가 수다 삼매경 ,

 

 

 

그렇게 밤이 저물어갑니당 ....... 또또또

 

 

 

 

 

 

 

 

너무 즐겁고 유익한 하루 였어요 !

 

 

 

운좋게 초청되어 함께한 코오롱모터스 미니캠프

 

 

정말 많이 준비하시고

 

고생하신 분들 넘넘 감사드려요 :)

 

 

 

 

 

내년에도 초청해주신다면

 

기필코 당연히 참여하고 싶어요 >.<

 

 

 

 

그땐 저희 남편 차를 바꿔서라도 가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

 

 

 

 

이만 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