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CGV 골드클래스 아가씨 보고 왔어요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6. 6. 13. 07:00

본문

2016년 박찬욱 감독 작품 !

 

김민희, 하정우, 조진웅, 김태리 주연의

 

칸영화제에서 경쟁부분참여로

 

개봉도 전에 반응이 뜨거웠죠 ?

 

 

임산부인 저는, 일반석에 앉아 보긴

 

발이 너무 붓고 힘들어서

 

골드클래스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

 

 

 

 

올레멤버쉽 VIP 면 한명가격에 둘이 볼 수 있다구요 ! ㅎㅎ

 

 

 

지난번에는 왕십리를 이용했기에,

 

이번엔 영등포를 이용했어요.

 

 

 

 

 

 

 

 

타임스퀘어는 첨 와보는데요.

 

 

이렇게 색깔별로 존이 나뉘어 있더라구요.

 

 

저흰 이것도 모르고 주차하고 한참을 걸어갔어요 ㅜㅜ

 

 

CGV 가실 분들은 오렌지존 근처에 주차하시면 편리하답니다..ㅋㅋㅋ

 

 

 

 

 

 

 

 

 

먼저 도착해서

 

빈속을 채우기 위해 타코벨 방문 !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도 있는데,

 

한번도 안가봤는데

 

영등포까지 와서 이걸 먹네 흐흐

 

 

 

 

 

 

 

 

전 새로나온 메뉴인

 

퀘사리또를 시켰구요

 

 

오빠는 슈프림타코를 시켰어요 !

 

 

 

 

 

 

 

 

 

주문 후 컵을 주면

 

음료는 무한리필!! 너무좋다아아아앙

 

 

 

 

 

 

 

 

 

사이드메뉴로

 

감튀와 나초를 하나씩 선택했지요 !

 

 

 

 

 

 

 

 

 

 

 

 

겉모습은 퀘사리또는 길쪽하구

 

 

슈프림타코는 넓쩍해요 ㅋㅋㅋ

 

 

 

 

 

 

 

 

 

 

 

 

 

 

안쪽은 저희 둘다 불고기로 선택해서

 

고기가 들어있구, 각종야채와

 

 

제꺼엔 치즈가 미친듯이 들어가 있어요 쿠쿠

 

 

 

 

 

 

 

 

 

우리 둘다 첫끼라 맛있게도 냠냠

 

 

 

 

 

 

 

 

 

맛나게 먹고,

 

4층에 있는 CGV 로 갔어요 !

 

 

 

 

 

 

 

 

발권을 하고 ,

 

 

 

 

 

 

 

 

일반상영관은 4층에,

 

골드클래스 상영관은 5층에 있어요 !

 

 

 

 

 

 

 

 

씨네카페 옆에서 자리 잡고

 

조금 일찍 올라와서 SNS 하기 !

 

 

 

 

 

 

 

 

의자 또한 엄~청 편해요 키키

 

 

 

 

 

 

 

 

돼지 돼지

 

 

 

 

 

 

 

 

입장이 시작하면,

 

생수(에비앙), 와인, 오렌지주스, 맥주로

 

웰컴드링크를 고를 수 있어요 !

 

 

 

 

 

 

 

 

 

좌석은 총 48석으로,

 

저흰 자리가 없어서 A열 7, 8 로 예약했어요

 

 

 

 

 

 

 

 

골드클래스는

 

화장실도 따로 써요 !

 

짱짱 조음 !!!!!!>.<

 

 

 

 

 

 

 

 

상영관에 입장하고 나면,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구,

 

 

요로케 일회용팩에

 

물티슈와, 일회용 슬리퍼가 들어있어요 !

 

 

 

 

 

 

 

 

저흰 타코벨에서 먹다 남은 나초와, 감튀를 싸와서 같이 먹었어요 ㅋㅋ

 

 

영화보기 전에 타코벨에서 음료도 리필 잔뜩해와서 따로 구매하지도 않았어요!

 

 

 

전 이 코스 완전 추천 입뉘다 !!!!!!!!ㅋㅋ

 

 

 

 

 

 

 

 

세팅 완료 !

 

 

맨 앞자리라서 눈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앉아서 목들고 보는게 아니고

 

누워서 보다 보니,

 

전혀 불편함없이 잘봤네요 !

 

 

 

 

아가씨,

 

저 내용도 모르고 봤다가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

 

 

 

 

 

동성애에 관한 내용이였는데

 

호불호가 가리는데,

 

 

2시간이 넘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전 잘봤네요 :)

 

 

 

다만 동성애 관한 장면들은 좀...........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