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동 고준희 미용실 로앤로우에서 머리하고 왔어용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6. 7. 15. 15:02

본문

 

오랜만에 불붙은 포스팅 !! ㅎㅎ

저 백수라서 시간 짱많거든요. 그래서 신랑꼬셔서

미용실 다녀왔어요 ! ㅎㅎㅎㅎ

 

요긴 오디?

핫하디 한한 고준희씨가 다니는 미용실이래요 !

 

요기 미용실을 오간지는 언 1년이 되어가지만,

고준희씨는 한번도 못봤어용 ㅠㅠ

 

요새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하는거 같던데!!!

(나 고준희빠순이 인스타 팔로워임ㅋㅋㅋ)

 

 

 

 

 

뭐 어쨋든,

 

출산전에 컷트머리로 자른 머리가,

 

엄청 자라서, 구렛나루가 저래 뜨고 앞머리가 눈을 덮는 지경까지 와서

 

파마해달라고, 록팀장님께 카톡을 보냈으나....

 

임산부가 무슨 파마냐고,

 

 

 

 

 

 

이렇게 옆머리 뒷머리 누르는걸로

 

눌르고 다니랜다..ㅋㅋㅋㅋㅋ ㅇ ㅏ놔

 

돈을 쓰겠다도 말리는 록팀장님 -_-

 

개인 이익보단 임산부의 건강을 염려해주시는거라 생각하오나

 

전 그래도 안되겠어요 머리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 입구에서, 발렛을 맡기고 올라오면

 

요로코롬 카바나? 가 있어요.

 

중화하다가 나와서 쉬셔도 되고욬ㅋㅋㅋㅋ

 

제가 간 날은 쇼핑몰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요로케 비치의자도 있어요

 

태닝하실 분들은 여기서...하시면

 

좋은 구경 하겠습니다 (__)

 

 

 

 

 

 

 

입구에요!

 

로앤로우,

 

무슨 뜻일까요

 

옛날 춤좀 추러 다니던 시절 플로리다의 로우가 생각나는....

 

로로로로로로로로............ (__)

 

아시는 분 있음 댓글좀.....ㅋㅋㅋ

 

 

 

 

 

 

 

 

 

매장안이에요!

 

1층이랑 2층이있는데

 

전에 왔을땐 2층에서 머리를 했었는데,

 

이번엔 1층에서 머리를 했어요

 

 

 

 

 

 

 

요긴 머리 감는 데 !

 

저 발 받침대에 다리를 올려놓으시면 편하게 샴푸를 할 수 있어요..ㅋㅋㅋ

 

 

 

 

 

 

 

머리 중화하고 기다리는 동안 2층도 올라와서 사진찍었어요 !

 

요긴 2층 대기하는 의자 ? ㅎㅎㅎ

 

 

 

 

 

 

2층 테라스엔 요로케 의자가 있어서

 

기다리면서 여유 허세 SNS를 할 수 가 있지용

 

 

 

 

 

 

 

오늘 남편이는

 

컷트와 다운 펌을 하기로 했어요.

 

오는내내 차안에서 운전하면서

 

전화에 문자에 계좌이체에 불안해 죽는줄 알았어요 -_-

 

 

운전 중 핸드폰 사용

 

죽을래면 혼자 죽어!!!!!!!!!!!! -_-

 

 

 

 

 

 

 

오늘 전, 컷트랑 펌을 하고 구렛나루는 다운펌으로 눌러줄거에요 ㅋㅋㅋ

 

머리 하다가 넘 웃겨서 사진 찍었어요

 

이날, 원피스를 입었는데 무슨

 

밭일 하다 뛰쳐나온 아줌마 고쟁이바지에

 

혼주머리가 되어버렸네요.ㅎㅎㅎ

 

중간 과정이에요..................ㅋㅋㅋㅋ

 

 

왼쪽에 보이는 분이

 

록팀장님이에요 !

 

 

 

알고 지낸지는 벌써 몇년이 됐는지 셀 수 가 없네요 ㅎ

 

예전 에비뉴준오때 부터 머리를 해왔으니

 

3~4년 됐나 ?

 

 

잘생기시고 꼼꼼 하기까지 하셔서

 

신랑이랑 저랑 꾸준히 머리를 맡기고 있찌요 ㅎㅎㅎ

 

 

 

 

 

 

 

 

 

 

그리고 이날은,

 

얼마전 일본 출장 갔따오셔서

 

출산 앞둔 절 위해, 아니 뱃속에 있는 뜬금이를 위해

 

선물까지 사오셨지뭐에요 !!

 

 

완 죤 감 동 >.<

 

 

이게 바로 고객감동 서비스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 ♡

 

 

 

 

 

 

 

 

 

저의 더벅머리는 요로케 깔끔함을 되찾았어요. ㅎㅎㅎ

 

 

 

이제 정말 분만 예정일이 4일밖에 안남았는데,

 

뜬금이는 나올생각이 없어요

 

 

아직 인간세상이 싫은가봐요..ㅋㅋㅋㅋㅋㅋ ㅠㅠ

 

 

 

로앤로우 머리하러 가시는 분들

 

록팀장님 완전추천 두번 세번 추천해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