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 돌다리집에서 고추장불고기 파불고기 먹고 왔어용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6. 1. 20. 00:30

본문

 

 

 

 

 

대구로 떠난 내남편은 삼일만에 대략 오키로는 쪄서

 

다시 성환오빠랑 돌아왔고ㅡ

 

 

오늘은, 나 휴가 낸날,

 

점심 뭐먹지 ? 하다가,

 

 

 

다이어트 들어간 세인언니가

 

하루에 한끼는 임금님식사를 한다고 어제 새벽

 

열나게 써치하다가 찾은 이 곳,

 

 

돌다리집 !

 

 

백종원 삼대천왕? 에서 나왔다나 뭐라나,

 

암튼 우린 먹겠다면 어디든 간다 ! 출발 !

 

 

 

 

 

 

 

 

 

 

 

이동네 핫하더라,

 

먹을 곳 천지더라, 형주빠가 맞은편 동태당도 짱맛이라고 했는데

 

다음엔 거기 가봐야지

 

 

 

 

 

 

 

 

늦은 점심이라 그런가, 평일이라그런가

 

 

사람들은 다 빠지고 없고, 우린 착석

 

 

 

 

 

 

 

 

 

메뉴판을 참 성의없고 귀엽게 잘 만드셨다,

 

독특하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추장불고기랑 파불고기랑 냉면이랑 우동이랑 주세요

 

 

 

 

 

 

 

 

 

 

기본 찬이에요,

 

난 고기를 많이 먹을거라, 손은 대지 않아요

 

 

 

 

 

 

 

 

고추장불고기 나왔어용

 

 

 

 

 

 

아주머니께서 먹기좋게 조사 주세요

 

 

 

 

 

 

 

다음은 파불고기에요.

 

먹고나면 입에서 파냄새가 진동하겠쬬 ?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희안하게 국물많고 맛있어요

 

고기 쌈한쌈먹고 계란찜 한입 먹고 했어요

 

 

 

 

 

 

 

 

연일 포스팅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우리 참 많이 먹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빠질수 없는게 이 볶음밥 아니겠어요 ?

 

 

김가루랑 파 참기름이 들어갔는데 맛없으면 뻥이죠.

 

 

 

깨끗하게 클리어하고 나와요.

 

 

 

우왕!!!!!!!!졸 맛!!!!!!!!! 까지는 아니더라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일행중 한명은 광릉불고기가 더 맛나다고 했어요..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