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사진관]호원동 필라이트스튜디오에서 여권사진 찍었지요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7. 11. 21:03

본문

 

 

 

 

 

 

 

오랜만에 블로깅하는 충아에요 :)

 

 

정말 오랜만에 쉬는 주말인데, Slade는 검도시합에 바쁘시고

 

밖엔 비가 주룩주룩 태풍인지 장마인지, 갑작스레 비와서 아깝게

 

편의점에서 우산 사서 들어왔네요 ㅎㅎ

 

 

오랜만에 집에있는데 블로깅이나 해야겠어요 ~ ㅎㅎ

 

 

 

얼마전에, 동네에서 여권사진을 찍었거든요 .

 

근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넘 좋아서 추천해드릴려구요 ㅎㅎ

 

 

 

남들은 외국여행간다고, 여권만들려고 말그대로 여권사진을 찍지만,

 

 

전 북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딱 한달 후가 되겠네요,

 

개성공단에 의료지원 파견으로 인해 2주정도 머물게 되었어요

 

아이 신나 ^^^^^^^^^^^^^^^^^^ (완전반어법)

 

 

 

방북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월욜까지 제출해야되서

 

일요일날 문여는 사진관을 찾는데, 죄다 문을 닫아버렸지 모에요ㅜ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필라이트스튜디오를 찾았고

 

전화해보니 일요일은 1시부터 5시까지 격주로 영업한다는 소리에 바로 찾아갔어요

 

 

 

 

 

 

위치는 회룡역에서 나오셔서 사정없이 직진하시다보면,

 

정면에 소담치킨이 보여죠 ! 그건물 2층에 있어요

 

 

 

 

 

요기요기 보이시죠 ?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요,

 

사진한장 찰칵 ? ㅎㅎㅎ

 

벽에 있는 천사날개를 배경으로 찍으란 소린가?

 

암튼 올라가요 ㅎㅎ

 

 

 

 

 

 

 

 

 

어흥 ~ 이런느낌 넘 좋아,

 

회색벽에 검은테두리 액자, 분위기 좋아

 

 

 

 

 

 

 

 

 

 

응? 여기 사진관 마자유 ? (백종원말투)

 

사진관이라 하기엔, 넘 아기자기하니 인테리어에 신경을 엄청 쓰신듯 !

 

 

저기 작업하고 계신분이 사장님? 인거같아요 ㅎㅎ

 

 

 

 

 

 

 

 

 

손님들이 대기하는 의자,

 

쇼파와, 쿠션 영국 스똬일~~~~~ㅎㅎ

 

 

 

 

 

 

 

 

 

여긴 뭐 미용실도 아니구,

 

거울 빗은 물론이요 각종 헤어 스프레이, 젤, 왁스까지 있어요

 

 

 

 

 

 

 

 

 

 

요기도, 왁스와 비비크림 간단한 화장품들이 ㅎㅎ

 

이정도로 베푸시는 사진관 처음 봤음

 

 

 

 

 

 

 

 

이렇게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나바요,

 

제가 있는 한시간정도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오시더라구요

 

나름 호원동쪽에서 인지도 있는 곳인듯 ^^

 

 

 

 

 

 

 

이력서사진, 졸업사진 찍으실 때

 

옷 챙겨오시나요 ? 여기오면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될듯 ^^

 

셔츠에, 타이, 여성분들 정장까지 사이즈별로 정리되어있더라구요

 

 

 

 

 

 

 

 

 

요기는, 사진찍는 곳 !

 

뭐 설명이 필요한가요 ㅎㅎ

 

 

 

 

 

 

 

 

 

원두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세이코 전자동 커피머신도 있네요 ~ ㅎㅎ

 

각종 차들과 시럽 또한, 카페에서 쓰는 ㅋㅋㅋㅋ

 

 

 

 

 

 

 

 

 

 

 

 

테이블에 이책을 보고 알았어요,

 

아 사장님이 커피를 좋아하시는구나 ^^

 

일하는 작업장에서 까지, 값비싼 원두를 소모하며 머신을 들여놀 정도면

 

커피 애호가라고 해도 무방하겠죠 ? ㅎㅎ

 

 

사진찍고 수정하면서

 

여권사진은 많이 안필요하니,

 

여권사진과 반명함사진을 섞어서 출력해주셨어요

 

 

파일이 필요하신분들은 메일로도 보내줘요 ^^

 

 

 

 

 

 

 

 

요건 서비스, 폴라로이드 처럼 하나 찍어주셨네요

 

 

내 머리 보니깐 자갈치 먹고싶다 쫩.................

 

 

머리가 파마머리라 귀를 걸어도 아기귀라 귀가 안보여요

 

 

그래서 쭉쭉 피고, 마지막 자존심 자갈치로 힘을 줘봤어요

 

 

 

정말 오랜만에 찍은 사진인데

 

나 진짜 많이 늙었따.............................(ㅆ...........)

 

 

이사진 보고,

 

손님 주는거 아닌가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담아주는, 봉투 또한 신경쓰심이 보이네요

 

증명사진, 여권사진 찍을 일이 얼마나 있겠냐만은

 

담번에 또 찍을일이 있으면

 

재방문의사 100%에요  ㅎㅎㅎ

 

 

 

 

 

 

 

 

 

 

 

 

영업시간

평일 : 10:00 - 20:00

토요일 : 10:00 - 19:00

일요일 : 13:00 - 17:00

휴무 : 둘째,넷째 일요일 , 국경일

 

 

예약하시고 가믄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해주신데용 ~~!!

 

 

 

그럼 이만

 

 

 

 

 

.

.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