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노보텔 슈페리어룸 숙박후기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6. 2. 28. 20:42

본문

 

 

 

지난 주말, Slade와 함께 우린

 

성환빠와 연정이가 있는 대구로 2박3일 여행을 떠났지요,

 

 

 

 

내 몸이 홀몸이 아니라면 그냥 주변 모텔에서

 

싸게 숙박했겠지만, 홀몸도 아니고 깔끔 위생적인 곳에서 숙박하고자

 

호텔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대구 호텔은 노보텔, 인터불고, 그랜드호텔, 엘디스 등등

 

여러군데가 있었는데

 

대구 노보텔이 동성로 시내 중심가여서 도보로도 이동가능하고,

 

가격도 다른 호텔들과 2~3만원 밖에 차이가 안나서,

 

 

이왕이면 전세계 호텔체인인 노보텔을 이용하기로 했지요 !

 

 

 

 

충아는 교직원공제 할인을 받아서, 1박에 16만원 정도에 숙박했어요

 

물~론 조식은 별도구요 ^^

 

 

 

 

 

 

 

 

 

 

 

 

 

 

 

체크인 하기전, 입구에서 사진한장 찍었어요.ㅎㅎ

 

 

 

 

 

 

 

 

 

 

 

체크인센터는 1층에 위치해 있구요,

 

9층부터는 객실인데 객실층은 객실카드가 있어야만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ㅎㅎㅎ

 

 

 

저흰, 늘~ 트윈베드로 ㅎㅎ

 

트윈베드가 오붓하니 좋자나유 흐흐흐

 

 

 

 

 

 

 

 

 

 

짠  ! 깔끔한 트윈베드 ~!

 

 

해외여행다닐때도 항상 침대하나는 옷가지 널어놓는대로 사용하고,

 

한쪽에서만 잠을 자거든요. ㅎㅎ 이번에도 그렇게 했지요

 

 

이제 내년부터는 뜬끔이가 나오면, 더블베드에서 자야하나 ? ㅎㅎ

 

 

 

 

 

 

 

 

 

 

슈페리어룸에도 불가하고,

 

요긴 요로케 카우치가 있어서 저녁에 간식거리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화장실 정면 샷 !

 

다들 호텔숙박후기 같은거 남기면 거울샷같은거 하나씩 남기더라구요

 

저도 하나 찍어봣어요 ㅎㅎㅎ

 

수건 짱많음 !!!!!!!!!!!!!!!!!! 완전 맘에듬..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회용품은, 샴푸 바디워시 비누 면봉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칫솔은 돈내고 써야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른쪽엔 샤워부스가 있구요

 

 

 

 

 

 

 

 

 

 

 

 

왼쪽엔 비대가 있는 변기가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금고와, 일회용슬리퍼, 샤워가운도 있어요.

 

 

참! 노보텔은 신발 신고 돌아당겨야하므로,

 

일회용 슬리퍼가 유용해요 ㅎㅎㅎㅎ

 

 

 

 

 

 

 

 

 

 

 

 

오잉? 침대에 누웠는데 샤워부스가 요래 보이는거에요

 

오메 부끄러라 >.<

 

 

 

 

 

 

 

 

 

 

 

요렇게 닫을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ㅋㅋㅋ

 

 

근데 저걸 왜 슬라이딩 도어로 해놓았을까 ? 으흐흐흐

 

 

 

 

 

 

 

 

 

 

호텔에서의 밖에 모습이에요,

 

아쉽게도 시내쪽이 아니라 대구역쪽이라

 

번쩍번쩍하진 않네요 !

 

 

 

 

 

 

 

 

 

 

대구 노보텔 룸서비스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ㅎ

 

메뉴 옆에 달표시 ? 되어있는거는 야간에도 주문 가능만 메뉴에요 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건 생수 두병과 각종 티,

 

 

나머지는 다 유료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랍을 열어보면 요로케

 

일회용품들이 가득해요

 

물~~~~론 유료 ^^^^^^^^^^^

 

 

 

 

 

 

 

 

 

아이스볼과, 미니어처? 양주도 있구요

 

 

 

 

 

 

 

 

 

 

 

냉장고에 비싼물과 각종 음료들이 있어요 .

 

 

 

 

 

 

 

가격은? 어마어마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노보텔 주차는 처음 체크인할때 도장을 찍어주는데 그걸로 입출차할때 보여주면되요 .

 

 

 

 

호텔에 비해 주차장은 무지 좁고 협소하단점, 하지만 호텔 컨디션은

 

역시나 굳굳 ^^^^^^^^^

 

 

 

대구 호텔중에서는 요기가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

 

 

 

앞으로 2박3일간 먹방 찍은 포스팅 올릴거에요 ㅎㅎㅎ

 

 

기대하십숑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