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한국시리즈 3차전, 두산VS삼성, 장원준선수 사랑해요♡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14. 01:00

본문

 

 

오늘도 묵은지 포스팅 헤헤

 

 

한국시리즈 우리 두산베어스가 우승을 차지하고

 

지금은 프리미어12 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어용

 

 

 

 

 

 

 

 

 

오늘은, 장원준 선수 선발인날 !

 

3회까지 완전 잘 던져주고 있어용 !!! ㅎㅎ

 

 

 

진짜 한국시리즈는, 손가락이 20개인 사람들만 예매하신듯,

 

겨우겨우 외야석을 겟하여

 

유딩이랑 가려고 했으나,

 

일이생기는 바람에 신랑 소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찬스로, 오늘도 신나게 달려 야구장 도착

 

외야는 왜 !!!!!!!!!!!!

 

깃 발 안 나 눠 주 냐 !!!!!!!!!!!!!!!!!!!!!!!!!!

 

 

(괜찮다, 집에서 챙겨왔다)

 

 

 

 

 

 

 

밑에서 대형 깃발 나눠주는데 당당하게 가서

 

나이거 흔들게 하나만 줘요

 

진짜 열심히 흔들께요 젭알요

 

부탁부탁해서 받았찌롱 헤헤헤헤

 

 

 

 

 

 

 

 

이케 이케

 

열심히 흔들꼬야 이케 이케

 

그런데

 

비는오고 ................ 우천중단.

 

오마이갓,

 

외야석은 비도 다이렉트로 다 맞고, 30분간 나가있자

 

 

 

 

 

 

우비 사입고, 이케이케

 

나 좀 미친년 같다며

 

남편이가 찍어주심. ^^

 

이정도면, 두산광팬 맞지요?????

 

 

 

 

 

 

 

 

다시 시작한 경기

 

 

그런데 또 비온다.

 

아.............. 춥다 춥다.

 

오빠 나가는게 더귀찮다며 앉아있자며.......

 

 

 

 

 

 

 

기다리면서 셀카질

 

 

 

 

 

 

 

 

 

기다리는동안, 응원석 쪽은 응원연습을 하고 있네요

 

나도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만 좀 중단되라 !!!!!!!!! 쫌 !!!!!!!!!!!!

 

 

나 내일 출근안하냐!!!!!!!!!!!으헝헝 ㅜㅜㅜㅜㅜㅜ

 

 

 

 

 

 

 

 

오ㅃㅏ 짜증내지마, 얼굴에 참고있는거 다보여 ^^

 

 

 

 

 

 

나또 이렇게 열심히 응원한다.

 

다른데는 다 남자가 흔드는데

 

나혼자 열심히 흔든다.

 

두산베어스 관계자분, 저 김현수선수 한번만 만나게 해주세요

 

안된다면, 유니폼이라도 하나 주시면 안될까요 ?

 

 

내년이면, 새신랑 된다는데 전 왜이리 슬픈걸까요

 

 

 

 

 

 

 

나의 응원은 계속 됐따.

 

 

오빠가 좀 이제 좀 앉으라며

 

미 쳤 냐 !!!!!!!!!!!!!!!!!!!!!!!!!

 

 

 

 

 

 

삼성라이온즈 선수들은

 

대구에서 사자를 업어왔네요.

 

불쇼도 빵빵 !

 

역시. 부자구단........ 부러버용

 

 

 

 

 

 

 

이날도 장원준 선수의 호투에 힘입어

 

5:1로 승리하였지용 !

 

 

 

 

 

 

 

 

나 발시려서 이러고 있었쟈나

 

 

 

 

 

 

 

 

 

외야에서 보는 플래쉬 응원은 이런 느낌이구나

 

 

동영상 응원한번 보고 가실께용 ~~~

 

 

 

 

 

 

 

 

 

아 지금봐도 심쿵행 >.<

 

 

 

 

 

 

 

 

승리가 기울자, 3루측 삼성팬들은 자리를 뜨기 시작 ㅎㅎㅎ

 

저흰 9회에 나왔어용

 

지난번에 출차 대란에 개고생하고,

 

나름 일찍 나오심

 

 

 

 

 

 

 

 

집에와서, 깃발 인증!

 

왕깃발 보이시나용 ㅋ ㅔ케케케

 

 

왕 뿌듯해!!!!!!!!!!!!!!!!!!!

 

 

 

 

 

 

 

 

 

 

 

 

우리집은 온통 두산스러워 호호호

 

 

 

 

 

2015 시즌, 우리 두산베어스 선수들

 

왕왕왕 수고하셧쩌용 !

 

내년에도 힘내줘요 슈퍼파월 ~

 

현수찌 딴데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