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혼여행준비]하와이 일정표, 마우이2박 오하우4박 6박8일 일정표 ♥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4. 3. 25. 19:17

본문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충아에요 ^*^

 

요새 1년 2개월간의 길고 긴 나이트근무를 마치고

 

주간근무로 전환되면서 저녁 8시만 되면 자는 저로써는

 

도무지 포스팅 할 엄두가 나질 않았어요.. ㅎㅎㅎ

 

 

8월에 하와이안항공 표를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특가나오겠지 기다리다 결국 그때보다 60만원 비싸게 티켓팅한 우리 ^^;;

 

항공권은 무조건 빨리할수록 좋다는 큰 교훈을 얻고

 

하와이공부에 돌입했습니다. ㅋㅋ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한달간에 거쳐 드디어 하와이 자유여행 일정표를 만들었어요 !!

 

 

우리가 하와이가서 할 것들은

 

몰로키니스노쿨링, 루아우쇼, 쿠알로아랜치

 

할레아칼라일출, 다이아몬드헤드 트래킹

 

그리고 쇼핑!!!!!!!!!!!!!!!ㅋㅋㅋㅋ

 

 

 

이 일정표만 있으면 난 어디든 갈 수 있어 !!!!!! +_+

 

마우이 2박 오하우 4박 여행 일정표에요

 

 

 

한달 넘게 드래블 카페에서 살면서 공부했답니다. ㅎㅎ

 

드래블까페는 미국,캐나다,하와이,유럽 등등 자유여행하시는 분들이

 

가입하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

 

 

 

http://cafe.naver.com/drivetravel

 

요기는 까페주소에요.

 

 

 

 

 

 

 

 

 

 

 

열심히 고생한 흔적이 보이시나요 ? ㅎㅎ

 

시간대별로 정리하고, 렌트해서 다닐꺼라 주소들도 다 적어놨어요 ㅎㅎ

 

 

액티비티 예약하는 사이트도 다 적어놨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

 

 

불펌은 아니아니 아니되오 ~~!!!!!!!

 

 

 

 

지난번 헌팅트로피 도안을 조건없이 막 뿌려드렸더니

 

댓글이 어마어마하게 달려서 다 보내드리느라 손구락 뿌러질뻔 했다는 ㅠㅠㅠㅠ

 

아래의 펀조이 네이버블로그에 가셔서 이웃추가해주시고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하와이 일정표 보내드릴께요~

 

(펀조이몰에 이웃추가후 맘에드는 포스팅에 댓글 2개 이상 부탁드려요)

 

'펀조이몰' 블로그 바로가기 

 

 

 

 

 

--------- 2016년 5월 30일 추가 ---------

 

안녕하세요! 펀조이에요

 

하와이 일정요청이 너무 많아 이웃님들께 메일로 발송이 번거로워

 

아래 링크의 카페에 파일 올려두었어요

 

카페에서 직접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http://cafe.naver.com/funjoyre/22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용 알로하~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